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뉴스홈 > 커뮤니티 > 간증 > 상세보기
실시간 키워드
프린트
제목 하나님의 능력의 증거 ① 2018-08-03 10:41:30
작성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나는 소녀 시절을 불신 가정에서 자랐습니다. 결코 어머니의 기도를 듣는다는 것이 무엇인지 알지 못했고, 장성한 여인이 되기까지 성경에 손을 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나의 섬기는 하나님이 나의 마음을 내려다보시고 내가 무엇인가 참된 것을 원하고 있음을 아셨습니다.

 

무도장에서의 하나님의 음성
어느날 밤 내가 무도장에서 춤을 추고 있었을 때, 나는 “딸아, 네 마음을 내게 다오”하는 하늘로부터의 음성을 들었습니다. 처음에 나는 하나님의 음성을 알지 못해서 계속 춤을 추고 있었습니다. 하늘로부터 다시 음성이 내렸습니다. 그것은 마치 하늘이 무도장 속으로 내려온 것 같았으며, 나의 발은 무거워졌고 무도장은 더 이상 내게 아름답지 못했습니다. 다시 그 음성은 더 큰 소리로 들려왔습니다. “딸아, 네 마음을 내게 다오” 음악이 끝나고 나는 무도장을 나왔습니다. 그리고는 삼일 동안 밤낮을 나의 구원을 위하여 나는 기도하고, 울며, 고군분투했습니다. 만일 내가 일찍이 나의 영혼이 죽은 사람의 유해가 담긴 무덤 이었음을 인식했더라면 나는 그때 고군분투했을 것입니다. 나에게는 소망이 없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나는 만약 소망이 없다면 왜 하나님이 하늘로부터 말씀했을까? 하고 생각했습니다.


마침내 나는 내가 아는 한 믿는 부인을 생각해 내고는 곧장 그의 집으로 갔습니다. 그런데 그는 나의 얼굴을 보자 “당신은 구원받기를 원하고 있군요.” 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 자리에서 목도리로 얼굴을 가리고는 기도했으며, 하나님은 나의 영혼을 구원해 주셨습니다.

 

그 얼마나 신기한 일인지요! 나의 영혼에 넘치는 그 안식, 그 평안, 그 고요함! 기쁨으로 인하여 울면서 나는 말했습니다. “가서 다른 사람에게 말해야겠어요.” 라고...


나는 나의 친구들이 놀고 있는 집으로 들어갔습니다. 그들은 테이블에 카드를 놓고 놀 준비를 해서 나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하늘을 향해 손을 들고 “카드는 안 하겠어요. 나는 내 영혼이 그토록 오래 갈급했던 예수를 발견했어요.” 라고 맡했습니다. 그들이 나를 쳐다보았을 때, 그들은 나의 얼굴에서 또 다른 세계의 빛을 보았습니다.


카드를 걷어치우고 우리는 신령한 노래를 불렀습니다. 오! 하나님이 얼마나 나의 영혼을 축복해 주셨던지요!

 

세속의 옷을 버리라
꽃들도 사라졌고, 깃털이나 좋은 의복도 사라졌습니다. 내가 사랑하던 세상에 속한 모든 것이 나의 마음으로부터 사라졌습니다. 오! 그러나 나는 잃어버린 영혼을 얼마나 사랑했는지요. 슬퍼 보이는 사람들을 보았을 때 울고 멎어 서서 그들에게 예수의 이야기를 들려주어야만 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이 온전히 성결케 하실 수 있다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여러 해 동안 그 경험을 갈구했습니다. 나는 만일 나의 굶주린 영혼이 만족을 찾을 수만 있다면 아무리 천하다 할지라도 어떤 제단이고 무릎을 꿇을 생각으로 사람들이 성결을 가르치는 곳을 찾아 다녔습니다. 나는 그렇게 하는 것이 성결을 가져올 수 있기를 바라면서, 나의 생을 하나님께 헌신했으며, 헌신은 성결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오! 그러나 그런 것이 아니었습니다. 당신의 생명과 모든 것을 예수의 발  앞에 드리고 헌신을 한대도, 성결은 그 이상의 것입니다. 당신의 의지, 내심의 영혼과 존재를 이 세상에서와 영원히 하나님께 양도하십시오. 뿐만 아니라 하나님의 붙, 곧 거룩하고 성결케하는 불길이 제물 위에 내리게 하십시오. 그리하면 당신의 전 존재는 다른 세계의 임재와 능력으로 하여 잠길 것입니다.


의심하십니까? 결코 의심할 수 없습니다! 그것을 버리시겠습니까? 결코 그래선 안됩니다. 그것은 당신의 생명이 가지는 가장 정선된 보화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의 생명을 정결케하는 것이며, 신랑을 위한 준비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하나님이 그의 아들의 아내를 향하여 명하시는 청결입니다. 그것은 그리스도의 신부로 하여금 그의 청결함을 잃게하는 모든 거짓 일에 대한 시대의 바위(그리스도) 같이 서 있습니다. 그 거룩한 산 불길은 당신 존재의 모든 성질을 태웁니다. 오! 이를 내게 주신 하나님께 어찌 다 감사하리오.  <계속>

 

 

 

 

 

 

 

 

 

추천 소스보기 목록
이전글 : Brandon Duncan’s Christian Testimony - 브랜든의 간증 (2018-08-03 10:26:04)
다음글 : 하나님 능력의 증거 ② (2018-08-10 14:0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