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프린트
제목
이영희목사 | 예수님과 걷는 길 115 2019-01-11 22:48:53
작성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저자 후기

 

안토니의 글이 나를 격려했다. 그가 주님을 사랑하여 복음을 전파하라는 말씀에 순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배우고 싶다고 하여 기뻤다. 나는 그를 방문하여 상담하는 것을 적어주며 설명을 했다. 안토니는 다 듣고 난 후 질문을 했다.

“목사님, 이것을 복사를 해주시면 그것을 매일 보고 기도하면서 올바른 삶의 길을 걸어가려고 노력하면서 주님을 섬기겠습니다.”

그의 말에 감명을 받았다. 이렇게도 주님을 사랑하고 섬기려 노력하는 젊은 청년의 말이 나에게는 말할 수 없는 기쁨을 주었고 또 그렇게 성장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내가 도울 수 있는 환경과 사역을 허락하신 주님께 감사 드렸다.

일주일 후에 주님께서는 안토니 같이 질문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책을 써서 그들이 영적인 여정에서 잘못된 함정에 빠지지 않게 도와주라고 하셨다. 그때 내가 쓰고 있던 책을 끝내는 날이라 쉬려고 생각했으므로 마음이 내키지 않았다.

“예수님, 왜 이 책을 저에게 쓰라고 하세요?” 주님은 대답하셨다.
“네가 언젠가 다른 사람들에게 한말을 기억하냐?”
“무슨 말을요?”
“어떤 것을 가르칠 때 같은 것을 열번을 반복한다면 그것을 책으로 내서 도와 주라고 하지 않았니?”

어떤 사람들은 가르치는 은사가 있다. 그래서 나는 그런 사람들에게 책을 써서 더 많은 사람들을 도우라고 했다. 주님은 나에게 시간이 급하다는 말씀도 하셨다. 복음의 씨를 많이 뿌려야 하는데 내가 지도자들을 개인적으로 상담을 하는 것보다 책으로 내면 더 많은 사람들을 도울 수 있다고 하셨다.

<계속>

 


이영희 목사
콜로라도주
아담스 카운티 교도소
미연합감리교회 목사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도배방지키
 98424656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추천 소스보기 목록
이전글 : Billy Graham Evangelistic Association | 번역 - 박용돈 목사(예수교회) (2019-01-11 21:54:24)
다음글 : 조성은사모 | 꽈당~ (2019-01-11 22:5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