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프린트
제목
안희환목사 | 러시아 4개 교회 부흥회를 인도한 후의 10가지 감사 2019-09-20 18:11:54
작성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1) 하나님을 말씀을 전하러 다닐 수 있는 특권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평생소원은 설교자였는데 하나님께서 그 소원을 확실하게 응답해주셨습니다. 러시아만이 아니라 세계의 다양한 곳에서 말씀을 전하러 와달라는 요청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이것은 제가 하고 싶다고 해서 되는 일이 아닙니다. 전적으로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2) 사랑하는 예수비전교회 성도들의 기도와 후원이 있어서 감사합니다. 제가 아무리 역량이 된다 해도 제가 목회하는 교회의 성도들이 비협조적으로 나온다면 저는 마음껏 사역할 수 없을 것입니다. 실제로 당회나 성도들의 태클 때문에 마음껏 사역하지 못하는 목사님들도 없지 않습니다. 그러나 제가 섬기는 예수비전교회는 다릅니다. 기도와 후원이 풍성합니다.

 

3) 러시아 집회라고 해도 한인들을 대상으로 말씀을 전할 수도 있었는데 한인이 아닌 러시아 현지인들에게 말씀을 전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어차피 러시아 교회는 한인들이 아닌 러시아인들에 의해 부흥하고 자리 잡아야 합니다. 이훈희 선교사님의 말에 의하면 한인 목사님들이 러시아 현지인 교회에서 집회를 인도하는 게 쉽지 않다고 합니다. 그런데 러시아 현지인 교회 4곳에서 부흥회를 인도할 수 있었으니 감사한 일입니다.

 

4) 집회 가운데 성령님의 역사하심이 있어서 감사합니다. 통역설교가 쉽지는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나님께서 붙잡아주셨습니다. 교단 선교사인 최다윗 선교사님이 1800km를 달려와서 통역을 했는데 탁월한 통역자였습니다. 말씀을 전한 후 성도들이 앞으로 와서 안수기도를 해달라고 했는데 사실 설교보다 안수기도가 더 힘들었습니다. 안수하는 데 체력소모가 극심하니까요. 그래도 은혜를 사모하니 기쁨으로 안수기도를 했습니다.

 

5) 이번에 저와 아내, 그리고 박재신 청년이 따라갔는데 이 역사 감사의 요소입니다. 저는 팔이 하나 없는데다가 남은 한 팔을 무리하게 써서 문제가 생겼습니다. 덕분에 아내가 늘 무거운 물건을 들고 다녀야 했습니다. 그런데 재신이가 따라온 덕에 무거운 짐을 다 옮겨주었습니다. 더구나 센스 있는 청년인지라 제가 이야기하기 전에 알아서 척척 일을 해주니 여러 모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결론을 내렸습니다. “해외 집회 갈 때는 난희가 아니라 재신이다.”

 

6) 칼리닌그라드에서의 환대에 감사했습니다. 집회 후 만찬을 차려주었는데 그렇게 정성이 많이 담긴 엄청난 만찬은 처음 보았습니다. 직접 구워서 주는 고기가 얼마나 맛있었는데 다이어트에 실패하고 말았습니다. 꽃다발도 주고 선물도 주었습니다. 심지어 돌아갈 때도 먹을 것을 잔뜩 사주었습니다.

 

7) 하나님께서 아픈 병자를 치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찬 자리에서 머리가 희끗한 여성 한 분이 집회 시간에 병에서 고침 받았다고 전달해주었습니다. 기뻐하는 그분을 보면서 저도 기뻤습니다. 그렇게 가까운 거리에서 의사 표시를 할 수 있는 분이 아니라 해도 치유 받은 사람들이 더 있을 것입니다. 국내든 해외든 가는 곳마다 치유의 역사를 주시는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8) 러시아 내에서 먼 거리를 오가는 동안 안전하게 지켜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러시아는 정말 땅이 넓습니다. 대한민국과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넓은 미국도 러시아에 비하면 작게 느껴질 정도니까요. 보통 가는 거리가 500km입니다. 그게 근접한 거리라고 하니 입이 딱 벌어집니다. 그러다보니 이동하느라 차를 타는 시간이 어마어마했습니다. 다 낡은 차 한 대로 이동했는데 아무런 사고가 없었으니 감사할 뿐입니다.

 

9) 현지 선교사에게 도움이 되러 간 것인데 조금이나마 힘이 된 것 같아서 감사합니다. 강정화 선교사님의 글입니다. “오셔서 생명의 말씀 전해주셨는데 사례비도 못드리고 죄송합니다. 저희가 랴잔에서 더욱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오셔서 큰 힘이 되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목사님 설교를 들으며 듣고 반응하는 러시아 사람들을 보며 저도 깨달음이 컸습니다. 러시아인들은 자존심도 강한 사람들이라 생각되어졌는데 나의 약함을 솔직히 나누고 더 하나되어야겠다는 다짐도 하게 되었고요. 귀한시간 허락해주셔서 감사드려요.”

 

10) 러시아 교회를 위해 기도할 수 있는 마음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러시아인들은 북한에 자유롭게 들어갈 수 있습니다. 사명을 가지고 북한에 들어가는 러시아인들이 생긴다면 북한 복음화에도 큰 유익이 있으리라는 판단이 들었습니다. 저의 중요 관심사 중에 하나가 북한인데 이런 러시아 집회를 계기로 러시아 교회의 중요성도 알게 되었으니 큰 수확입니다.

 


안희환 목사
한국 예수비전성결교회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도배방지키
 63175469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추천 소스보기 목록
이전글 : 박용돈목사 | 미국의 역사와 전통을 만들어낸 사람들 26 (2019-09-20 15:49:58)
다음글 : 전남수목사 | 하나님을 의식하는 신앙의 유익 (2019-09-20 18:2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