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프린트
제목
이영희목사 | 예수님과 걷는 길 107 2018-11-09 10:03:37
작성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5부 | 침묵기도를 배우는  30일간의 기도 프로젝트

 

교회 예배에 참석할 뿐만이 아니라 매일 하나님을 예배하는 시간을 가지고 찬양하라.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은 그 분의 현존하심을 인식하고 당신의 사랑을 경배와 찬양과 감사함으로 드리는 것이다.

 

(6) 회개로 용서함과 깨끗함을 받아라: 모든 이들을 용서하라 우리가 자신을 사랑하려면 자신은 물론 모든 이들을 용서해야 한다. 회개의 시간을 갖고 자신을 하나님이 사랑하시는 “용서받은 자녀”로 받아들이라. 아래의 순서를 따라서 회개를 할 수 있다.

① 다음의 성경말씀을 읽고 묵상하면서 만약 당신이 어떤 죄를 저질렀다면, 하나씩 그 죄를 회개하라. 주님이 당신의 마음을 정결하게 하실 것이다.
“육체의 일은 분명하니 곧 음행과 더러운 것과 호색과 우상숭배와 주술과 원수 맺는 것과 분쟁과 시기와 분냄과 당 짓는 것과 분열함과 이단과 투기와 술 취함과 방탕함과 또 그와 같은 것들이라 전에 너희에게 경계한 것 같이 경계하노니 이런 일을 하는 자들은 하나님의 나라를 유업으로 받지 못할 것이요” (갈라디아서 5:19
~21).
② 당신의 어린 시절로 돌아가 모든 이들을 기억하고. 만약 당신이 잘못한 누군가가 있다면, 하나님께 용서를 구하라.
③ 하나님보다 사람이나 물질을 더 사랑해서 순종하지 않은 것이 있다면 회개하라.
④ 당신에게 죄를 지은 모든 이를 용서하라. 그들을 축복하고, 당신이 그들을 생각할 때마다 그들을 위해 축복하며 기도하라.
⑤ 성령님께 당신이 회개해야 할 죄가 있는지 기억할 수 있도록 도와 달라고 간구하라.

기도: “주님, 저의 죄를 용서해 주세요. 저에게 죄를 지은 모든 사람들을 용서합니다. 그들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성령님, 제가 회개 할 것이 있으면 말씀해 주십시요. 주님, 저의 죄를 용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계속>

 


이영희 목사
콜로라도주
아담스 카운티 교도소
미연합감리교회 목사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도배방지키
 96142356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추천 소스보기 목록
이전글 : 이영희목사 | 예수님과 걷는 길 106 (2018-11-02 17:56:13)
다음글 : 이영희목사 | 예수님과 걷는 길 108 (2018-11-16 20:1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