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역 기독군인회 신임회장 김종권 목사

미동남부 지역 예비역 기독군인회의 12월 구국 기도회 및 정기 총회가 13일(목), 주님의 영광 교회(이흥식 목사)에서 개최되였다.


부회장 김종권 목사의 인도로 드려진 예배는 유혁준 장로의 기도 후, 심명자 선교사가 다니엘 3:14-18절을 봉독한 뒤, '3차원 신앙'이란 제목으로 회장인 심만수 목사가 말씀을 전했다.


심 목사는 설교에서 “1차원 신앙인 유혹을 물리치는 신앙, 2차원 신앙인 능력으로 물리치는 신앙, 3차원 신앙인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신앙으로 다니엘과 친구 사드락과 메삭과 아벳느고를 닮아 우리도 승리하는 예비역 군인이 되자. 그리하여 혼탁한 대한 민국을 위하여 기도하자”고 권고했다.


계속해서 김종권 목사의 인도로 한국을 위한 특별 기도가 있은 후, 총회 순서로 이어졌다.


총회는 회순에 따라 부회장인 유혁준 장로가 기도한 뒤, 총무 백형록 목사의 회원 점명 후 성원이 됨으로 의장이 개회를 선언하고 경과보고와 감사보고, 회계보고에 이어 2019년 한 해를 섬길 임원 선출에 들어갔다.


새로 선출된 임원진으로는 회장 김종권 목사, 수석 부회장 백형록 목사가, 감사에 김태천 장로, 이춘봉 장로가 한 해를 섬기게 되었다.


회장에 선출된 김종권 목사는 “회원 증가와 회원의 화목,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한 기도를 위하여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순서는 직전 회장인 심만수 목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폐했다.


저작권자 © 크리스찬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