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하와이서 “성경지키기 총연합대회” 개최

하와이 광야교회 주최, 강사는 김지연 약사

크리스찬위클리 | 등록일 2019년01월18일 21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하와이 광야교회(한명덕 목사)가 주최하는 ‘성경지키기 총연합대회’가 오는 2월 3일(주일) 오후 4시 펀치볼 지역에 있는 카바이아하오교회(Kawaiahao Church)에서 열린다.


“성경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이 나라를 기독교 신앙의 땅으로 지킵시다”라는 캐치플레이즈를 내건 이번 대회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성경지키기 총연합대회는 내달 2월에 있을 미 연합합감리교단의 특별총회에 상정된 ‘하나의 교회 모델 안(One Church Model)’에 대한 우려를 알리기 위한 행사이다.


대회가 열리는 카바이아하오교회(Kawaiahao Church, 957 Punchbowl St, Honolulu, HI 96813)는 1836-1842년 사이에 지어진 교회로 하와이에서 지어진 최초의 기독교 교회이다.


동성애 법제화의 문제를 꾸준히 알려온 김지연 대표는 “영국을 비롯한 유럽의 많은 국가들은 동성결혼법등 동성애 법제화를 통과시켰고 그결과 동성애는 그릇된 것이라고 성경대로 말하는 성도와 목회자를 혐오범죄자 취급하거나 소송하는 일들이 벌어지고 있다. 결국 성경의 권위가 훼손되어 결국 차세대가 교회를 떠나고 있다”며 안타까움을 전했다


이날 참석자들을 위해 캠페인 티셔츠, 도시락, 동시통역이 제공된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교계 미주 한국 세계 선교

현재곡

포토뉴스

화제인물

DONATION

"나를 보내신 이의 뜻을 행하며
그의 일을 온전히 이루는 것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