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장로교단 대서양한미노회는 조지아장로교회의 새성전구입을 위해 후원금을 전달했다.

미국장로교단 대서양한미노회(남부노회)의 신년하례회 및 임시노회가 지난 1월 14일(월) 오후6시 베다니장로교회(최병호 목사)에서 개최되었다.


남부노회 참석자들은 임시노회와 신년하례회로 모여 교회에서 준비한 만찬과 풍성한 선물을 나누며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 곧바로 이어진 임시노회는 조지아장로교회(최병기 목사)가 새성전구입하는 안건을 허락했으며, 노회는 새성전구입 후원금을 전달했다. 또한 회원교회들도 2월 10일까지 특별헌금으로 후원을 약속했다. 또한 2개의 미자립교회, 혼두라스태권도선교사, 이집트선교사, 북한선교사, 맹인선교사, 교도소, 베이비박스, 크리스찬모니터를 후원하기로 결정했다. 또한 남부노회는 오는 5월 올랜도에서 개최되는 교단총회를 호스트하고, 청소년연합수양회, 목회자수양회, 사모수양회, 가족수양회, 혼두라스 원주민목회자 세미나를 개최하기로 했다.


남부노회는 동남부지역의 한인교회들로 구성되었으며, 동성애를 반대하는 교회들이 성경적이고 복음적인 노회법을 가지고 독립적으로 운영되는 복음적인 한인노회이다.


현재 13개 교회에서 목회하는 16명의 목사님들과 공군채플린 1명, 선교사 1명, 은퇴목사 1명으로 총 19명의 복음적인 한인목회자이 회원으로 있다. 남부노회 임원은 노회장 남윤상 목사(사바나장로교회), 부노회장 김세준 목사(갈릴리장로교회), 부서기 최병호 목사(베다니장로교회), 회계 김대왕 목사(시온장로교회)이다. 노회가입을 원하는 분은 부서기 최병호 목사(678-428-5650)에게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크리스찬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