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동산장로교회(박준로 목사)는 사순절을 맞아 장영일 목사(성령사관아카데미 원장, 사진)를 모시고 3월 6일(수)부터 4월 17일까지 매주 수요일 사순절 특별 수요강좌를 연다.


첫날인 3월 6일 '오직 예수 오직 야훼'를 제목으로 강좌를 시작했다. 장 목사는 “하나님의 지혜를 선물받은 솔로몬은 겸손의 비결이 '이 또한 지나가리라'는 말씀을 되새기고 사는 것ㅌ이라고 말했다”며 “겸손을 잃지 않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라”고 권면했다.


계속해서 오늘의 주제인 십계명에 대해 “십계명은 이스라엘 백성을 하나님 나라의 백성으로 훈련시키기 위해 하나님이 주신 언약으로 핵심은 사랑이다. 하나님과 예수 그리스도를 사랑하는 사람은 인간관계도 원만하고, 유일신 하나님을 나의 신으로 인정하고 고백하는 사람은 그 은혜의 감사로 나머지 계명도 잘 지킬 수 있다”고 확신했다.


이어 장 목사는 “너희 하나님 여호와께서 너희에게 명령하신 모든 도를 행하라. 그리하면 너희가 살 것이요, 복이 너희에게 있을 것이며 너희가 차지한 땅에서 너희의 날이 길리라”는 말씀대로 살면 복이 임하니 개신교의 제1계명인 '나 외에 다른 신을 섬기지 말라'는 말씀에 순종하여 하나님만 인정하고 높이는 복된 삶을 살라.”고 당부했다.


이번 사순절 특별 수요강좌는 '십계명 강해'로 7회에 걸쳐 개최되며 '우상 숭배의 비극', '존귀하신 야훼의 이름', '안식일과 구별된 성도의 삶', '행복한 가정과 효성스러운 자녀', '살인과 폭력이 없는 평화의 나라', '타락한 문명과 성적인 순결' 등의 7가지 계명에 대해 강의한다.

문의: 404-819-7145, 주소: 5575 Buford Hwy Norcross, GA 30071

저작권자 © 크리스찬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