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헤란 시내에 1979년 이란 이슬람혁명을 이끈 이맘 호메이니의 대형 초상화가 세워져있다. 왼쪽엔 이란 혁명수비대의 표식이 걸려있다.

이제 원래의 주제인 무슬림들의 인구 증가라는 문제로 돌아가 보자. 이슬람 인구는 왜 그렇게 급격히 늘어나고 있으며 무슬림들의 출산율은 왜 그렇게 높으며 그 이유는 무엇일까?

이슬람권에서 일어나는 모든 문제의 근원은 무함마드의 행동모범에서 찾을 수 있다. 무하마드는 처음 결혼했던 카디자가 죽자 50세의 나이에 친구 아부바크르(Abu Bakr)의 딸 6살 먹은 아이샤(Aisha)라는 아이와 결혼을 했다. 그리고 3년 후 9세 때부터 합방을 시작했다.

이것이 모든 무슬림들이 본받아야 할 가장 훌륭한 행동모범이라면, 경악을 하고 비난을 퍼부어야 하겠지만 이는 인류를 위한 가장 훌륭한 행동모범이기 때문에 아무도 비난하지 못한다. 서양에서는 소아성애(Pedophile)를 큰 범죄로 여기지만 이슬람권에서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

시야파 이슬람권에서 자타가 공인하는 가장 존경받는 인물인 이맘 호메이니는 2,500년 동안 왕이 다스리던 이란을 이슬람 혁명으로 점령하고 국호를 이란 이슬람공화국(Islamic Republic of Iran)으로 바꾸고 이슬람 율법으로 다스리는 신정국가로 만들었다. 이란의 국가는 그가 성공시킨 이슬람 혁명을 찬양하는 내용이며 이란의 7가지 종류의 지폐에는 모두 그의 얼굴이 있다. 그의 말은 곧 법이요, 그의 행동에는 비판이 금지된다. 영어로 그를 초월적 지도자(Supreme Leader)라고 칭한다. 무엇을 초월했느냐면 인간이 만든 모든 법과 제도를 초월한 사람이라는 뜻이다.

이맘 호메이니가 쓴 책 중에 “레썰레예 이맘 호메이니”라는 책이 있다. 이는 헌법은 아니지만 그 이상의 영향력이 있다. 거기에 보면 결혼에 대해서 이렇게 기록되어 있다. “여자들의 결혼연령에는 제한이 없다. 1~2세에도 결혼할 수 있다. 그러나 합방은 9세부터 할 것이다.(무함마드의 행동모범 때문에) 그러나 이미 결혼한 상태이기 때문에 9세 이전에 합방을 해도 죄로 여기지는 않지만 너무 어릴 때 합방을 하여 그 여자의 성기가 파열되고 영구 성불구자가 된다면 평생의 의식주를 해결해줘야 한다. 그 여자는 4명의 정식 아내의 숫자에 포함시키지는 않으며 그 여자의 자매들과는 결혼을 자제하는 것이 좋다. 너희가 신실한 무슬림이라면 너희 딸들이 첫 생리를 남편의 집에서 보게 하는 것은 신성한 축복(Divine Blessing)이니라.”라고 말했다. 그래서 무슬림들은 어린 여자아이들과의 결혼이나 성관계에 대해서 전혀 죄의식이 없을 수 있다.

한반도보다 더 작은 면적의 방글라데시는 인구가 1억 6천만 명에 달하고 있는데 이렇게 인구가 많은 이유는 결혼한 여성의 81%가 18세 이전에 결혼했기 때문이라고 한다.

그들의 조혼풍습은 국민의 90% 이상이 무슬림이기 때문이며 방글라데시는 법적으로 여성이 18세가 되어야 결혼할 수 있지만 무함마드가 보여준 행동 모범은 세상의 법을 초월하는 효력을 가지기 때문에 방글라데시 의회는 2017년 2월 27일 “최고의 이익(Best Interest)”을 위해서라면 18세 이전에도 결혼할 수 있다는 법안을 통과시켰다고 한다.(CNN 2017.3.2.)


18억 무슬림들의 행동모범이 조혼이라면 이제 세계는 급증하는 무슬림 인구문제를 어떻게 해결하느냐의 전쟁에 돌입할 수밖에 없게 되었다. 이슬람은 전도를 통해서 부흥하는 것이 아니라 조혼과 일부다처 제도를 통해서 인구를 불려 나간다. 민주주의에서는 투표로 모든 것이 결정되기 때문에 무슬림 숫자가 많아지면 자기들 뜻대로 법도 바꾸고 지도자도 바꿔서 이슬람국가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그러므로 인구감소문제 해결은 국가의 존망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 매우 중요한 문제다.

대한민국의 인구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최선의 길은 여성들의 혼인 연령을 낮추는 것이다. 무슬림들이 10대~20대에 출산하는데 우리는 30대 중후반에 결혼한다면 출산율 저조로 멀지 않은 장래에 국가가 소멸될 것이다. 혼인 연령을 낮추는데 초점을 맞추고 정책을 마련한다면 저출산 고령화 문제해결에 좋은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 <끝>


이만석 목사
한국이란인교회
4HIM 대표
무슬림선교훈련원장

저작권자 © 크리스찬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