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총회교육원과 재미총회교육위원회는 중남부노회와 협력하여 미주 제2기 바이블키 지도자 세미나를 6월 4일부터 사흘 동안 아틀란타 늘푸른교회당에서 개최한다. '바이블 키 성경대학'은 한국 총회교육원이 개발, 전국 300여 교회가 운영하고 있는 1년 과정의 탁월한 성경대학 프로그램으로 개혁주의 신학의 기초와 구속사적 성경연구, 1년 동안의 체계적인 성경탐구, 성경의 숲과 나무를 함께 보는 성경탐구, 장르에 적합한 형태의 성경탐구, 성경탐구를 돕는 다양한 리소스, 삶의 변화와 성숙, 평신도 리더십을 세우는 성경탐구등 여섯 가지 특장을 자랑하고 있다.

세미나 강사는 송영목 교수(고신대학교), 김성수 교수(고려신학대학원), 오승균 목사(마산성산교회), 박신웅 박사(총회교육원장), 박영호 목사(이사장)등으로 매일 오전 9시부터 5시까지 집중적으로 신구약성경을 교재에 맞추어 통관하고, 성경대학 운영의 실제적인 노하우와 사례발표등이 이루어진다. 등록비는 250달러로 등록자에게는 지도자용과 학생용 최고급 바인더 교재 각 3종과 행정자료가 제공되어, 교회에서 성경대학 운영을 그대로 할 수 있다. 식사비는 총회, 중남부노회, 지역교회가 협력하여 제공한다. 등록기간은 5월 28일까지 늘푸른교회 한충기 목사(ishan386@gmail.com/404-990-1463)에게 메일/문자로 교회 이름과 함께 등록하면 된다.

지도자 세미나 수료자에게는 지역교회에서 바이블 키 성경대학을 개설 자격이 부여되며, 교회 성경대학 운영에 필요한 모든 교재와 교육 자료와 실제적인 방법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크리스찬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