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작아도 순종의 몸부림이 있는 교회들

일본선교 이야기

임장백, 손하임 선교사 | 등록일 2019년06월28일 09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몸 가운데서 분쟁이 없고 오직 여러 지체가 서로 같이 돌보게 하셨느니라. 만일 한 지체가 고통을 받으면 모든 지체가 함께 고통을 받고 한 지체가 영광을 얻으면 모든 지체가 함께 즐거워하느니라, 너희는 그리스도의 몸이요 지체의 각 부분이라.(고전 12장 25절-27절)


주님의 은혜를 찬양합니다. 일본의 아름다운 봄을 지나서 새로운 여름을 맞이하는 시기입니다. 더운 여름, 더운 일본의 모습입니다. 에어컨이 없으면 지내기가 쉽지 않은 나라입니다. 주님의 사랑이 뜨겁게 부어지기를 기도하고 기대하며 소망합니다.
5월에는 일본 웩 컨퍼런스가 있었습니다. 1년에 한번 열리는 귀한 만남에서 여러 선교사님들을 만나고 함께 기도하고 예배 드리며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하는 시간을 보내었습니다. 많은 변화들을 경험하고 있는 일본 지부이지만 하나님의 사랑은 변함없이 우리들을 붙잡고 계셨습니다. 영적으로 어두운 일본이지만 한 걸음 한 걸음 주님의 부름심에 순종하여 나아가는 귀한 선교사님들의 삶과 사역에 귀한 하나님의 은혜가 느껴집니다. 하나님께서 얼마나 그들을 귀하게 보시고 사랑하시는지 귀한 순종의 발걸음을 너무나 기뻐하시는 주님의 은혜를 경험하는 컨퍼런스 시간이었습니다.

 

교토 이짜바크 카츠라교회
작지만 주님의 은혜에 순종하려고 몸부림치는 교회입니다. 하야카와 목사님 부부의 헌신과 믿음은 많은 이들에게 귀한 본보기가 되고 있습니다. 성도들이 영적으로 어려운 이곳에서 믿음을 지켜가며 믿음 생활하는 모습들은 참 도전이 되고 본이 됩니다. 귀한 교회에 주님의 성령이 역사하시어 많은 구원의 역사들이 일어나기를 주님을 향한 뜨거운 몸부림이 넘쳐나는 교회가 되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땅끝까지 복음을 증거하는 교회가 되기를 위해서 함께 기도 부탁 드립니다.

 

선교 프로그램 제공
일본 지역교회들에 선교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작은 교회들이 선교에 참여하는 방법들을 고민하고 또한 주님께서 이 작은 교회들을 통하여 큰일들을 이루시리라 기대합니다. 작은 믿음을 통하여 역사하시는 우리 주님의 은혜를 찬양합니다. 역사문제로 정치와 경제문제로 사회적 여러 사건들로 그리고 지진과 자연재해로 항상 고민하고 걱정하고 있는 이 땅에 하나님의 은혜가 쏟아 부어지기를 위해서 기도 합니다. 그리하여 그들의 한계를 뛰어넘는 믿음을 주시고 하나님의 말씀에 전적인 순종으로 나아가는 일본교회들이 되기를 소원하고 기대합니다.

 

기도제목
1. 매일 매일 주님의 사랑으로 충만한 삶과 사역이 되기를
2. 인도네시아 단기선교에 많은 지원자들을 보내주시기를
3. 교토 성서교회. 오사카시온교회, 교토 세와 그리스도 교회 등의 설교와 선교동원 광고 사역에 하나님의 은혜가 함께 하시어서 좋은 열매들이 많이 맺어지기를
4. 일본 영입부서 설치가 최종적으로 은혜가운데 승인되는 과정의 은혜의 과정이 되기를
5. 일본지역교회들의 선교의 비전을 위해서
6. 시온이가 주님의 은혜가운데 세례를 받았습니다. 믿음으로 성장하게 하시고 은혜가 학업 스트레스를 잘 이겨내고 매일 매일 말씀, 큐티로 승리하고 사랑이도 세례를 받을 수 있는 믿음을 허락하시도록. 감사 드립니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교계 미주 한국 세계 선교

현재곡

포토뉴스

화제인물

DONATION

"나를 보내신 이의 뜻을 행하며
그의 일을 온전히 이루는 것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