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차 새사람 전인치유 힐링캠프

그동안 많은 치유와 회복 또 성숙을 선사한 GIFT의 새사람 전인치유 제11차 힐링캠프가 9월 14일 오전 8시 30분부터 저녁 8시 30분까지, 21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양 토요일에 걸쳐서 플러튼에 위치한 God's Family Church(6551 Western Ave. Buena Park)에서 개최한다.


이번 힐링캠프에 참여하면 몰랐던 자신을 발견하고, 몸과 마음, 영혼, 그리고 관계의 전인적 면에서의 변화와 회복, 성숙을 경험할 수 있다. 치유와 상담사역에 관심 있는 모든 분들에게 귀한 배움과 깨달음이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


메디칼 전문의로 신학교에서 관계심리학과 영성훈련과정을 이수한 조셉전(전달훈) 의학박사와 GIFT 전문상담소와 상담치유연구원 원장인 리디아전 임상심리학 박사가 직접 진행하는 이번 “새사람” 전인치유 힐링캠프에 참여하여 하나님이 지으신 나의 진정한 모습의 회복과 풍성하고 행복한 삶을 찾아가기 바란다.


이번 캠프 비용은 250불이며 선교사, 사역자, 목사 사모 외 장학금이 꼭 필요한 분들께는 심사후 일부의 장학금 혜택이 주어진다. 단, 인원 제한이 있으므로 원하시는 분들은 서둘러주기 바란다. 당일 등록은 받지 않으며, 더 자세한 정보나 등록은 웹사이트 giftheal.com이나 714-522-4438(GIFT)로 연락주면 된다.









저작권자 © 크리스찬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