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생의 후반기 사랑하고 격려하는 삶”

샬롬대학, 가을학기 개강식

샬롬대학 | 등록일 2019년08월23일 11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샬롬대학 박종유 학장

시니어 사역 담당 정해군 목사

 

 

아틀란타한인교회(김세환 목사) 산하 시니어 샬롬대학(학장 박종유 목사)이 8월 21일(수) 가을학기 개강식을 열었다.

이번 가을학기에는 난타, 기타, 하모니카, 자서전, 민요, 오카리나 반이 새로 신설되었다.


서로 인사를 나누며 시작된 개강식은 샤론찬양팀의 찬양, 오카리나 공연, 난타워쉽 공연에 이어 박종우 학장이 ‘서로 격려하는 삶’(히브리서 10:23~25)이라는 주제로 말씀을 전했다.


박 학장은 “격려는 부드러운 격려, 강한 격려, 도전하는 격려가 있다. 하나님의 선한 일은 서로가 사랑하고 격려할 때 가능하다. 나에게 주어지는 모든 일이 하나님의 약속임을 믿고, 서로 사랑하고 격려해야 한다. 주님을 묵상하고, 한 방향을 바라볼 때 한 형제자매로 공동체의 삶을 살 수 있다.”고 설교하며 “우리의 힘이 아닌 하나님의 사랑으로 서로를 격려하는 시니어가 되라”고 권면했다.


이날 등록자 수는 200여 명으로, 신청 부서 담당자는 지난 봄학기 대비, 이번 가을 학기에는 약 280여 명이 등록할 것으로 예상했다.

 

문의: 678-381-1004

주소: 3205 Pleasant Hill Rd, Duluth GA 30096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교계 미주 한국 세계 선교

현재곡

포토뉴스

화제인물

DONATION

"나를 보내신 이의 뜻을 행하며
그의 일을 온전히 이루는 것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