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사단법인 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합회 미얀마 양곤 국립대 글로벌 리더십 우수교수 초청 방문

세기총 | 등록일 2019년09월11일 08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미얀마 양곤국립대 교수초청

 

 

사단법인 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최낙신 목사, 사무총장 신광수 목사)(이하, 세기총)는 미얀마 지부(지부장 김균배 목사)가 양곤 국립대학교와 공동 교환 프로그램으로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리더십 프로그램” GLP 4기생들 중에서 우수 교수들을 선발하여 대한민국을 방문할 수 있도록 초청하였다.

 

특히 한국 방문단은 지구촌 코리안 디아스포라 중에서 특별히 다문화 가정의 자녀 교육의 한글교육과 한국학 교육의 선진화 방안에 관한 연구 검토 및 간담회에 참석하였으며, 한국 항공 대학교와 동국 대학교 등을 방문하여 교류 증진을 위한 워크숍 및 캠퍼스 투어를 하였으며, 송도 국제 도시 유엔 기구를 방문하는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돌아갔다.

 

세기총 직전대표회장 정서영 목사는 세기총이 해외 선교사로 사역하고 있는 3만여 한국인 선교사들을 위해 끊임없이 기도하며 할 수만 있다면 최선을 다해 선교사님들의 사역에 힘이 되기 위한 프로젝트를 계획하고 있다고 하였다.

 

또한 세기총 미얀마 지부장 김균배 목사는 금번 한국 방문을 통해 많은 배움과 경험, 뿐만 아니라 참여자 개개인들의 지도자 역량 개발에 보람된 시간이었고 또한 비기독교인들 이었기에 복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말하며 세기총의 더 큰 역할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교계 미주 한국 세계 선교

현재곡

포토뉴스

화제인물

DONATION

"나를 보내신 이의 뜻을 행하며
그의 일을 온전히 이루는 것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