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미연합감리교 여선교회 창립 150주년 기념

뉴저지 한인연합감리교회 여선교회 연합 불우여성과 아동을 돕기위한 찬양의 밤 개최

KCC News 권문웅 기자 | 등록일 2019년11월01일 15시5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이날 행사에 장학범 목사가 말씀을 전했다.

 

 

뉴저지 17개 한인연합감리교회 여선교회연합회가 금년으로 16회가 되는 불우여성과 아동돕기 위한 찬양제를 10월 27일(주) 오후6시에 뉴저지 레오니아에 있는 그레이스벧엘교회(장학범 목사)에서 개최했다.


이어 팰리세이드 지방 감리사가 환영하는 메시지를 전한후 김영숙 사모(러더포드연합감리교회)가 기도하고 그레이스벧엘교회의 담임인 장학범 목사가 “시와 찬송과 신령한 노래로 화답하라”(에베소서 5:19-21)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며 예배를 드렸다.


이날 참여교회는 그레이스벧엘교회, 갈보리연합감리교회, 만모스은혜연합감리교회, 가득한교회, 아콜라 연합감리교회, 뉴저지연합교회, 베다니교회 등 7개 교회로 10개 찬양팀이 참가했다.


이들 찬양팀은 나름대로의 개성과 특성으로 하나님을 찬양하면서 서로를 박수와 호응으로 격려를 보내며 연합의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제16회 찬양의 밤에서 드려진 헌금과 후원금은 특별히 중앙 아시아와 몽골의 여성 지도자 훈련과 불우여성과 아동들을 돕는 일에 사용되어질 예정이라고 여선교회측이 밝혔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교계 미주 한국 세계 선교

현재곡

포토뉴스

화제인물

DONATION

"나를 보내신 이의 뜻을 행하며
그의 일을 온전히 이루는 것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