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 18일에 열렸던 세미나에서 강사인 이훈구 장로가 G2G 선교회 주관

행복한 믿음의 자녀 가정 만들기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1월 18일에 있었던 가정세미나가 2월 15일 오후 2시, 지역 한글학교 교사와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멕알랜 시립 도서관에서 G2G 선교회 주관으로 열렸다.
지난 회에 이어 G2G 선교회 대표이며, 선교학 박사인 이훈구 장로가 이끈 이번 세미나는 첫 세미나의 내용에 추가적으로 미주 한인 자녀들이 믿음의 가정 만들기를 위한 새로운 내용을 상세하게 설명했다.
특히 “자녀들의 교육, 진로, 결혼 등 이 모든것이 긍극적으로는 먼 이국 땅에서 한인 동포의 자녀들이 아름다운 가정을 이루어 행복하게 살아가는 것이 부모들의 희망이고, 소망”이라고 강조하며 그렇게 하기 위해서 가정세미나를 지속적으로 가지면서 행복한 믿음의 자녀, 가정 만들기 운동(BHFF)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BHFF (Building a Happy Family of Faith ) 운동의 세부적인 내용은 홍보(웹사이트, SNS, ,신문)와 가정세미나를 통해 알림으로서 1) 믿음의 청년들을 서로 연결해 주는 링크 역할, 2) 믿지 않는 한인 자녀들에게 복음을 전하며, 궁극적으로 행복한 믿음의 가정을 이루도록 이끌어 주는 역할, 3) 한국에서 온 유학생 또는 초신자들에게 거주지 지역의 아름다운 교회 소개해주는 역할을 포함한다고 알렸다.

이날 세미나에서 이 장로는 자녀들 모두 중,고등학교, 대학시절에 스스로 선택한 월드비젼 어린이 돕기에 참여해 청소년 시절부터 소외된 이웃을 돕는 마음을 심어 준 내용을 상세하게 설명하였다. 그리고 부모가 자녀들과 함께 양로원 방문, 푸드뱅크 돕기, 독거노인 친구되어 주기 등의 활동을 공유하므로 청소년 시절부터 남을 돕고 배려하는 마음을 심어 주는게 아주 중요하다고 강조 하였다.
강사 이훈구 장로는 휴스톤 남부 개혁 대학 및 신대원에서 목회학 석사와 선교학 박사학위를 취득하였으며, 2013년 G2G 선교회 설립, 2015년 8월 비영리 재단으로 등록으로 개인 및 단체를 돕고 있다.
문의: g2gmission@hotmail.com, 가정세미나 상세내용은 웹사이트 www.g2gmission.com 나눔터의 유투브 https://youtu.be/pEXzcFt2_3w에서 영상으로 볼 수가 있다.



저작권자 © 크리스찬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