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의 은혜를 찬양합니다. 코로나기간이지만 저희들은 하나님의 은혜로 현장 예배를 매주 드릴 수 있었습니다. 감염의 어려움이 있었지만 소수라도 현장 주일 예배를 지키기로 하고 하나님의 은혜를 나누고 경험한 시간 이었습니다. 지금까지 안전하게 지키신 주님께서 우리들을 지키고 보호하고 계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여러 사역들은 온라인도 병행을 하였습니다. 기도 모임, 한국어 교실은 화상으로 그리고 팀 미팅 등의 모임들도 화상으로 감당을 하였습니다.

모든 일들을 하나하나 지혜롭게 감당하며, 그 동안 정리하지 못한 작업들을 잘 정리하는 시간도 가지게 되었습니다.
새 일을 행하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한 시간입니다. 감옥에 갇힌 사도바울이 자신은 매어 있지만 복음은 매어 있지 않다고 고백한 그 고백을 경험하는 시간입니다.
우리는 코로나로 인하여 매인 것이 많지만, 하나님은 매이지 않으시기에 하나님의 일들은 변함없이 아름답게 진행됨을 바라봅니다.

웩 일본 영입부서
약 3년 이상 준비하고, 만들고 있는 웩 영입부서의 마지막 인준 기간입니다. 일본 지역 인준과 아시아 지역 인준이 남아 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모든 것이 합력해서 선을 이루게 하시고 모두에게 감사와 기쁨이 되기를 바라고 소원합니다.

가족이야기
자녀들이 성장하는 모습은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은혜는 5학년이 되었습니다. 요즈음에는 한국어 발표대회 준비로 잘 지내고 있습니다. 일본학교를 다니지만 민단에서 하는 토요 한국어 교실을 다니고 있습니다. 시온이는 2학년이 되었습니다. 산수를 어려워합니다. 또한 아침 일찍 일어나 학교를 가는 것이 부담인 듯합니다. 기도를 부탁 드립니다. 시온이가 학교 생활에 잘 적응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사랑이는 어린이 집을 열심히 다니고 있습니다. 많은 친구들을 사귀고 너무나 즐겁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자녀들 모두가 매일 매일 큐티 잘하고, 가정 예배에 충실하도록, 믿음으로 주님 안에서 건강하게 성장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기도제목
1. 그리스도를 닮아 가는 삶과 사역 되기를 기도드립니다.
2. 영입부서 최종 인준 과정에 하나님의 은혜가 함께 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3. 여름 삶과 사역에 새 힘을 주시고 강건하게 할 수 있기를 기도드립니다.
4. 코로나로부터 지키시고, 그리스도의 평안이 우리를 붙잡으시도록 기도드립니다.
5. 교토 이찌바크카츠라교회, 하야카와 목사님 부부와 성도님들에게, 주님의 은혜를 부어주시기를 간구합니다.

MK 기도제목
은혜는 주님의 기쁨과 평안을 누리고, 시온이가 학교 생활에 잘 적응하기를 위해서 기도 부탁 드립니다. 사랑이는 믿음 생활 잘하기를 기도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일본에서
임장백, 손하임 선교사 가정 드림
저작권자 © 크리스찬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