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486개 단체가 참여하는 '진정한 평등을 바라는 나쁜 차별금지법반대 전국연합'이, 성명서를 내고 포괄적 차별금지법 제정을 규탄했다. 사진: 유튜브 채널 C채널방송 캡처
현재 국회 사이트에 올라온 '포괄적 차별금지법 반대에 관한 청원'에 10만 명 가까이 참여했다.
기독일보에 따르면 지난달 24일 국회 국민동의청원 웹사이트에 공개된 '포괄적 차별금지법 반대에 관한 청원'에 7일 오후 8시 현재 9만9457명이 동의 접수했다.

7월 24일에 마감되는 이번 청원의 취지에 대해 청원인은 “동성애를 법적으로 보호하고 조장하려는 포괄적 차별금지법을 반대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포괄적 차별금지법은 동성애를 조장하여 건강한 가정을 해체하며, 사회를 유지하는 기본적인 도덕을 파괴할 뿐 아니라 헌법을 위반하여 신앙과 양심, 학문과 표현의 자유를 명백히 침해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포괄적 차별금지법 제정을 강행한다면, 다음 세대에 바른 가치관과 윤리관을 물려줄 수 없고, 대한민국의 자유와 건강한 미래를 파괴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포괄적 차별금지법 입법 촉구에 관한 청원'도 공개 됐는데, 입법 촉구 청원에 동의한 수는 7일 오후 8시 현재 약 1만 명 정도며 공개 기한은 내달 1일까지다.

약 일주일 간격을 두고 이 사이트에 공개된 두 청원은 현재 최다 동의 순에서 1위와 2위를 달리고 있지만 '포괄적 차별금지법 반대에 관한 청원'이 약 일주일 먼저 공개됐다는 것을 감안해도 동의 수에 있어서는 입법 촉구 청원을 압도하고 있다.

크리스천 퍼스펙티브
최근 국가인권위원회는 자체 실시한 여론조사 결과 국민의 88.5%가 차별금지법 제정을 찬성한다고 발표했다. 하지만 국민청원 사이트의 결과에 따르면 그 설문조사가 제대로 된 것인지 의문이 들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차별금지법 제정을 반대하고 있다. 인권위의 설문조사에 대한 문제점은 이미 본지에서 지적한바 있다. (관련기사)

이뿐 아니라 차별금지법에 대해서는 일부 정치편향적 교단을 제외하고는 우리나라 대부분의 기독교계가 한결같이 반대하는 목소리를 내고 있다. 국민이 이렇게 반대를 하고 나서는데도 결국 억지로 차별금지법이 통과된다면 이것은 국민을 위한 정부나 국가기관이 아닌 사욕을 이루기위한 정치집단이라고 밖에는 설명될 수 없을 것이다. 또한 정부는 차별금지법을 반대하는 국민들이 외치는 그 반대 이유에 대해서도 귀를 기울이고, 그에 대한 적절한 답변을 내놓아야 할 것이다.

명백하게 동성애를 조장하고, 동성애를 죄라고 선포하는 교회를 오히려 역차별하는 이 법을 교회는 당연히 막아설 수밖에 없다. 어두움 가운데 빛을 밝히는 교회의 사명을 다하게 하시고, 포괄적 차별금지법 제정을 막아주시고, 진리를 따라 생명 건 교회들이 일어나도록 기도하자. [복음기도신문=크리스찬타임스]
저작권자 © 크리스찬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