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명진목사님(중앙예닮학교 이사장)이 위촉패를 임동진 목사께 전달

중앙예닮학교(이사장 고명진 중앙침례교회 담임)는 지난 8월 31일 2학기를 개강하였다. 코로나19 2.5단계 거리두기로 고3은 학교에 등교하였지만, 중1부터 고2까지의 학생은 각 가정에서 온라인으로 개강식에 참여하였다. 고명진 이사장은 개강식에서 중앙예닮학교 학생들이 “빠르게 변화하는 이 시대를 잘 이해할 수 있는 지혜로운 하나님의 사람”이 되라고 강조하였다. 이어서 국민배우로 활약한 임동진 목사 (크리스찬타임스 한국후원회 명예지도목사)를 중앙예닮학교의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하였다. 임동진 명예홍보대사는 “미력하지만, 기도와 헌신으로 중앙예닮학교의 발전과 예닮 주인공들의 미래를 향한 행보에 함께 동행 할 것을 약속한다.”고 인사하였다.

중앙예닮학교는 수원중앙침례교회가 2018년에 설립한 기독교대안학교이다. 올해 3년차를 맞이하는 중앙예닮학교의 전체학생 360명이며, 전국단위 모집을 하는 기숙학교로 운영하고 있다. 코로나19로 많은 학교들이 등교하지 못하거나 일주일에 한두번 학교에 갔지만 중앙예닮학교는 기숙학교라는 특수성을 경기도교육청으로부터 인정받아 전체 학생이 등교할 수 있었다. 오히려 등하교하거나 학원 등을 가지 않아 외부접촉자가 최소인 환경이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다는 교육청 관계자와 학부모의 의견이다. 물론 학교에서도 학생들이 거리두기, 마스크 철저기 하기, 손씻기 등을 계속 교육하며 개인 건강에 유의하도록 하였다.

중앙예닮학교는 수원중앙침례교회의 온 성도가 재정적으로 또한 기도로 든든히 후원하고 있으며 그 외에는 학교법인 임원, 운영이사, 장학위원, 명예교사, 정기후원자 등이 학교운영을 돕고 있다. 개강식 때에는 2020학년도 1학기에 후원해 주신 분들을 대표하여 김기태 선교사, 윤정태 에프앤에이치솔루션 대표, 석완식 우중엔지니어링 사장, 이효진 케이알디벨로퍼 대표에게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이종태 수원CCC 대표를 신임 명예교사로 위촉하였으며 2015년부터 학교법인 예닮학원의 감사로 수고 해준 임대진 변호사에게도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중앙예닮학교는 2021학년도 신입학 모집을 계획 중이다. 오는 9월 12일(토) 신입생 모집을 위한 입학설명회를 진행하며, 코로나19로 유튜브 송출을 병행할 예정이다. 입학설명회는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신청할 수 있다. (ya.or.kr 중앙예닮학교 제공)


고명진 목사

임동진 목사


저작권자 © 크리스찬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