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내게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외에 결코 자랑할 것이 없으니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세상이 나를 대하여 십자가에 못 박히고 내가 또한 세상을 대하여 그러하니라.(갈라디아서 6:14)


하나님의 은혜를 찬양합니다. 아름다운 가을입니다. 가을하늘의 아름다움은 한국도 일본도 비슷한가 봅니다. 여기저기 나무와 꽃들이 노래를 부르고 있습니다. 창조주 하나님의 위대하심을 높이는 모습입니다. 모두들 코로나로 인하여 조금은 다른 모습으로 지낸 올해에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위로를 주십니다. 그리고 주님의 선하심과 인자하심을 기억하게 하십니다. 우리하나님은 참으로 멋진 분이십니다. 할렐루야!

일본 영입부서 국제 승인
4년간 기도하고 준비하고, 실행하고, 회의하고, 훈련받고, 토론하고, 지도 받고 등등 설명하기 쉽지않은 과정들이 있었지만 주님의 은혜로 여러분들의 기도로 10월 웩 동아시아 컨퍼런스에서 최종 승인을 받았습니다.
웩 일본이 국제 웩의 일원으로, 일본 현지 그리스도인들이 웩국제선교회에 정식 회원으로 가입하는 절차입니다. 그 동안은 일본 헌신자들이 다른 나라의 이름으로 가입을 했지만 지금은 일본 웩 이름으로 선교사가 되는 일이 가능해졌습니다. 일본 교회들이 작고 연약하지만 소수의 인원이라도 주님의 부르심에 순종하여 하나님 나라에 복음을 위하여 이 마지막 때 쓰임 받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자신감 없고 고착화된 일본 지역교회들이 활기를 얻고 꿈과 비전을 가지는 통로로 사용되기를 기도합니다. 계속 기도를 부탁 드립니다.

우상(지죠봉)
저희가 사는 집은 일본 정부가 운영하는 아파트 입니다. 대부분 소득이 적은 사람들이 저렴한 가격에 살도록 하는, 한국으로 치면 임대 아파트 같은 곳입니다.
그런데 저희 아파트 단지 입구에는 돌부처 불상(지죠봉)이 있습니다. 이사 오고 나서 계속해서 이의를 제기했지만 이곳에 오래 사는 이들이 자신들 마음 데로 우상을 만들어 놓은 것입니다. 이 돌부처 우상이 사라지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또한 일본의 많은 우상 문화 속에서 우리 자녀들과 저희들이 그리고 교회의 성도님들이 우상에 관하여 하나님 앞에 범죄하지 않고 신실한 믿음의 삶을 살아가기를 위해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살아가는 이야기
일본이라는 나라, 그리고 일본인들을 조금씩 더 그리스도의 마음으로 사랑하고 용납하고 섬기는 삶과 사역, 아직도 많이 부족하지만 매일 매일 주님의 은혜를 간구하고 있습니다. 특히 코로나 기간에 말씀에 집중할 수 있어서 너무나 주님께 감사하고 있습니다.
오랜 숙제로 여겨진 영입부서의 승인도 주님께 감사 드리며, 또 다른 새 일을 주님이 이루실 것을 기대하며, 푯대를 향하여 그리스도안에서 하나님의 부르심의 상을 위해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갑니다.

기도제목
1. 매일 매일 그리스도를 닮아가는 우리모두가 되기를 2. 웩 일본 영입부서가 주님의 영광을 위하여 쓰임 받고 예비하신 주님의 사람들을 보내주시도록 3. 아파트 건물 앞에 있는 돌부처 우상(지죠봉)이 없어지도록 4. 연말과 크리스마스 기간에 많은 이들에게 복음이 증거되도록 5. 말씀과 기도가 넘치는 매일 매일이 되도록 6. 우리들의 마음을 새롭게 하시며, 새 일을 행하시는 주님을 기대하도록

MK를 위한 기도
은혜 - 여러 학업들로 인하여 스트레스 받지 않도록
시온 - 믿음을 주시고, 더 친절한 사람이 될 수 있도록
사랑 - 믿음을 주시고 여러 보이지 않는 어두움의 문화 속에서 보호하심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감사드립니다.

임장백, 손하임 선교사 가정 드림

저작권자 © 크리스찬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