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은 특정 대상이 아니라 저희의 기도 동역자들 모두에게 알려드립니다. 지금까지의 저희 아이티 사역을 돌아볼 때 과부가 바쳤던 두 렙돈같은 헌금과 기도들로 이루어졌기 때문입니다. 벌써 저희들이 아이티 선교를 시작한 지 6년이 되어가네요. 순회하며 '선교사 예방건강검진'을 하면서 여행의 틈틈이 아이티 선교를 할 수 있었던 것은 절대적 가난과 납치가 횡행하는 아이티에서는 돌이켜보면 가슴 쓸어내리는 위험한 일이었습니다. 코비드19로 전세계가 어려운 2021년 입니다. 은혜로 아이티 사역의 뿌리내림과 확장에 따른 저희의 몇가지 변화가 있었습니다.

아이티에 집을 구하여야만 했습니다
지금까지는 동가식서가숙하다가 최근에는 선교사님 두 분이 빌린 집에 거실을 빌려 사용했었는데 한 분은 다른 나라로 한분은 다른 지방으로 이사를 가시게 되어서 저희 또한 싼 집을 구해서 나와야만 하게 되었습니다.

차량이 필요합니다
지금까지는 틈틈히를 빌리거나 아이티인 동역자의 차량을 임대해 탔는데 지난 3월에 그 차가 고장나서 더이상 사용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또한 클리닉 주변의 교회들에게 모바일 클리닉 요청이 들어오는데 의사를 비롯하여 아이티인들의 차량으로는 길이 험해서 다닐 수가 없습니다. 저희가 구하는 것은 좀 허술해도 운행에 지장이 없는 튼튼한 차량입니다.

쏠라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새로 이사가는 집도 역시 하루에 전기가 2시간 정도 들어오거나 아예 며칠동안 전기가 없는 지역입니다. 그래서 쏠라 시스템 없이는 견디기가 너무 힘듭니다. 다른 모든 선교사들과 마찬가지로 저희들도 이 모든 기기들이 있어야 생활도 할 수도 있고, 효과적 사역도 가능합니다.

이 내용들은 아이티에서는 필수적 물품과 시설들이지 절대로 화려한 삶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저희들이 바라고 원하고 소망하는 것은 아이티에 잘 정착함으로 어려움을 최소화하며 하나님의 나라가 확장되는 일의 한 부분을 제대로 감감당하는 것입니다. 기도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아이티 이순종 선교사 드림

저작권자 © 크리스찬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