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아 전 박사와 전달훈 박사
GIFT(Global, Individual, Family, Transformation)에서는 3가지 독립된 센터 (GIFT 전문상담소, GIFT Life School·Fitness, GIFT For Ministry)를 통해 전문 상담, 교육, 훈련 및 자원 제공함으로써 개인의 삶의 질을 높이고 건전한 가정과 사회를 세울수 있도록 돕는 일을 하고 있는 GIFT 미니스트리는 이번에 처음으로 KAMT(King's Army Medics Training) 훈련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삶의 전쟁터에서 부상당한 성도들을 돕는 (위생병) 훈련” 프로그램으로 GIFT 상담치유 연구원에 리디아전 임상심리학 박사(Licensed psychologist)와 전달훈 박사(M.D.)가 전인적 관점에서 훈련을 인도하게 된다.
훈련을 마친 분들은 “정신건강 응급 처치사 자격증”도 아울러 받게 된다. 훈련끝에 하나님의 위생병이 되어 교회 안이나 밖에서 힘들어하는 사람들을 응급처치하고 도와줄 수 있는 지식과 기술들을 배우고 습득하여 교회와 커뮤니티를 돕게 훈련하는 프로그램이다.
KAMT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하게될 Orientation도 열린다.
오리엔테이션은 2월 24일(토) 오전 10시, 3월 6일(화) 오전 10시, 3월 7일(수) 오후 7시이며, 봄학기 개강은 3월 26일(월)부터 시작된다.
오리엔테이션 장소 156 Soco Dr. Fullerton, CA 92832, 문의 kamt@giftheal.com 또는 714)522-4438, www.giftheal.com
저작권자 © 크리스찬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