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몸을 위해 체력을 단련하듯이 균형잡힌 건강한 삶을 위한 세미나가 열린다.
GIFT LIFE는 삶 FITNESS CENTER를 통해서 Wholebeing(몸, 마음, 영혼, 관계)을 지향하는 균형잡힌 건강한 삶을 위해 다양한 “LIFE삶 Fitness” 교실들을 제공한다.
이번 '관계 피트니스'는 5월과 6월, 어머니날과 아버지날을 맞이하여 정식 MBTI 성격 유형 검사를 통해 올바른 진단과 이론뿐만이 아닌 실질적 훈련을 통해 가정을 강화하고 관계를 향상하기 도와주는 일일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저마다 타고난 성향이 다름에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방식으로 타인을 이해하고 세상을 이해하려는 경향이 많고 이 경향으로 인해 부부관계의 어려움, 부모자녀관계의 어려움, 대인관계의 어려움으로 인해 소통과 대화의 고통을 겪는다. “MBTI 대화기술” 일일 세미나에 오시면, 정확도가 확증되지 않은 성격유형검사가 아닌, 국제적으로 신뢰도와 정확도에서 정평이 나 있는 “정식” MBTI 성격유형검사를 리디아 전 임상 심리학 박사(정식 MBTI Certified Trainer)로부터 직접 검사 받으시고, 성격유형을 발견하기 바란다.
16가지의 성격 유형을 알게 되어 자신뿐 아니라, 타인과의 성격유형을 파악하는 기술로 소통 커뮤니케이션에서 중요한 기술을 배우기 바란다.
사랑의 대화기술: 5월 19일 (토) 오전 9시~오후 6시 / 등록: www.giftheal.com/love-communication-skills / 등록마감: 5월 17일(목)
MBTI 대화기술: 6월 2일 (토) 오전 9시~오후 6시 / 등록: www.giftheal.com/mbti-communication-skills / 등록마감: 5월 31일(목) (교실 이전에 이메일로 보내지는 정식 MBTI 성격유형검사를 보내야 한다).
문의: lifefitness@giftheal.com 또는 714.522.4438
저작권자 © 크리스찬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