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교회와 일본인들 그리고 일본 그리스도인들에 대한 기도와 협력으로 보낸 지난 9 년간의 시간은 하나님의 은혜임을 고백합니다.
여호와를 경외하는 것이 지혜의 근본이요, 일본에서도 살아서 역사하시는 우리 주님의 은혜를 높여드립니다. 2009년에 일본에 오게되어서 시간이 참 빠르게 지나 갔습니다. 많은 사역들과 여러 일들이 있었으며, 우리 자녀들이 이곳에서 태어나 자라는 모습을 보면 시간이 흐름을 느낄수 있습니다.
현지교회에서 사역, 전도 제자양육, 강의와 설교등 또는 선교동원으로 일본 땅을 향하신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으로 섬기며 이 땅에서 언어도 문화도 새롭게 배우며, 이들을 품고 이해하려고 노력하며 보낸 시간들 입니다. 한류붐으로 한국인들에 대하여 많은 관심을 가지던 시기와 또는 정치적 역사적 갈등으로 약간 배타적인 모습을 보이던 시기, 지진과 쓰나미로 실망에 빠진 이 땅의 모습을 바라보기도 한 시기도 있었습니다. 일본교회와 일본인들 그리고 일본 그리스도인들에 대한 기도와 협력으로 노력도 하고 때로는 조금은 실망도 하며 몸부림을 치던 지난 9년간의 시간은 하나님의 은혜임을 고백합니다. 주님은 우리 자신이 먼저 변화되기를 원하시고 우리에게 먼저 은혜주심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상황과 환경 주의의 모든 것들은 결국 모든 것들을 다스리시고 섭리하시는 하나님의 역사속에서 흐름을 바라보고 느끼며, 주어신 삶과 사역에 대한 최선의 섬김과 헌신에 하나님은 하나님의 때에 아름답게 열매 맺으시리라 기대하고 기도합니다.
독일 웩 국제회의
하나님의 은혜로 독일에서 웩국제회의에 참가할 수 있었습니다. 전세계에서 온 많은 선교사님들과의 만남과 교제, 정보교환과 여러 강의 그리고 예배를 통하여 새롭게 도전받고 하나님께서 전세계에서 역사하시는 여러 일들을 듣고 나누는 시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모든 나라에서 모든 나라로 가는 선교의 시대를 맞이 함을 바라봅니다. 서구, 비서구의 특정국가에서 특정국가들로 가는 선교가 아닌 모든 지역에서 역사하시는 하나님의 역사를 더 경험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또한 모든 나라가 선교사를 파송할 수 있으며 또 모든 나라가 선교사가 필요한 시대가 됨을 바라보는 종말 선교의 시대임을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마지막 수확의 시기 주님이 다시 오시기 전에 여러 민족들과 나라들을 통하여 이루시는 하나님의 역사를 바라봅니다.
많은 유혹과 미혹이, 하지만 믿음으로 사는 이들을 통하여 이루시는 하나님의 역사 그리고 거룩과 말씀에 대한 순종은 반드시 승리함을 느끼게 하는 시대입니다. 할렐루야.
기도제목
1. 매일 매일 주안에서 가족 모두가 감사하고 기쁨으로 승리하게 하소서.
2. 6월 2일부터 5일까지 예정된 온누리교회 강촌공동체 아웃리치 일정이 축복의 시간이 되게 하소서
3. 9월 예정된 일본 현지인들의 몽골 단기선교가 이 지역교회들에 축복의 통로가 되기를
4. 6월 말에 예정된 선교사 회복수련회에 가족모두가 회복의 시간이 되기를.
5. 7월부터 예정된 안식월 6개월간이 축복과 회복과 기쁨의 시간이 되기를.
6. 멤버십 부서 설치과정이 주님의 인도하심과 팀원들의 주안에서 하나됨, 동원 사역에 많은 열매들이 일본 교회들에 맺어지기를
7. 시마다 유자매의 선교헌신에 주님의 도우심과 인도하심이 있기를, 다카오카 형제의 METC 선교영어훈련을 주님께서 인도해주시기를.
8. 교토이찌바크 카프라교회의 부흥과 성숙을 위해서
감사드립니다.
임장백, 손은정 선교사 드림
저작권자 © 크리스찬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