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스크릭 소재 아가페선교교회(강진구 목사)는 오는 7월 23일(월)-27일(금) 한 주간 킨더가튼부터 5학년까지 학생들을 대상으로 여름 음악캠프를 개최한다.

여름 음악캠프는 음악 이론 지도 및 각종 음악 교육 활동, 피아노, 바이올린, 우쿨렐레, 드럼, 보이스의 개인 레슨과 더불어 아트 클라스를 통해 창의력 발달에 도움이 되는 지도를 받게 된다.

강예솔 음악캠프 교사는 "아이들이 음악을 좋아해도 시간과 비용 때문에 선뜻 레슨을 시작하기 쉽지 않고, 정식으로 레슨을 시작하면 흥미를 잃는 경우가 많다 "며 "이번 여름 음악캠프는 여러 종류의 악기를 접하고 흥미를 일깨우는 데 목적이 있다. 악기를 배워 완벽한 연주까지는 적지 않은 시간을 투자해야 하나 음악 캠프 기간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다양한 악기를 접해 볼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이들이 배우게 되는 모든 악기는 캠프 기간 동안 지원되며 마지막 날은 한 주간 배운 실력으로 콘서트를 열 예정이다. 등록 마감은 7월 20일(금) 이며 수업료는 120불이다. 수업은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진행되고 이어서 오후 3시부터 6시까지는 애프터 프로그램 신청도 가능하다.

문의: 678-677-0879

주소: 11575 Johns Bridge RD. Alpharetta, GA 30022

저작권자 © 크리스찬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