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니에 위치한 늘푸른장로교회(한충기 목사)는 주일인 7월 29일, 국제기도공동체의 대표 김석원 목사(세계주기도운동 연합대표,세계주기도아카데미 연합대표)를 강사로 모시고 '주기도문 운동' 1일 부흥회를 개최했다.

“주기도운동과 하하하 하나님 땡큐운동”이라는 주제로 열린 부흥회는 주일 오전 9시와 11시 두 차례로 나누어 진행되었다.

경배와 찬양에 이어 말씀을 시작한 김석원 목사는 “주기도문의 궁극적인 뜻은 하나님 나라의 삶을 실천하고 사랑과 은혜를 베푸는 운동"이라고 정의한 뒤, '주기도 기도운동'은 4PMT(4 Prayer Movement Time)의 요소인 회개, 지상명령(선교, 전도), 성령충만, 헌신을 실천하는 운동이다. 주기도문의 시작은 회개이며, 회개하지 않으면 천국에 들어갈 수 없다. 삶의 모든 부분에 있어 회개하며 기도할 때 성령 충만을 누리게 된다. 성령 충만한 사람은 사랑을 베푸는 전도를 한다. 내 영혼을 귀하게 여기는 사람은 한 영혼을 소중히 여겨 전도에 힘쓰게 된다"고 설명했다

김 목사는 “하하하 웃으며, 항상 기뻐하라, 하나님은 기도의 대상이시니 쉬지 말고 기도하라. 땡큐로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우리에게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라고 전하며 “하하하 하나님 땡큐”를 하루에 3번씩 외치라고 권면하며 말씀을 마무리했다.


'주기도운동' 1일 부흥회를 진행하는 늘푸른장로교회 담임 한충기 목사


주기도운동 부흥회에 말씀을 전하는 김석원 목사

저작권자 © 크리스찬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