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human trafficking(인신매매)하면 비난을 받을 상인 즉 인질매매이다. 지금 현시대는 성매매가 급기야로 상승하고 조사에 의하면 약 1억5천명의 아이들이 해마다 힘없이 몹쓸 성인들에 의해 팔려간다. 계산을 해보면 3,040명의 아이들이 날마다 희생제물이 되어 자물쇠로 잠긴 방 안에서 하룻밤에도 15명 정도의 뭇남자들에게 강제폭행을 당하고 있는 셈이다.

이러한 사건들을 듣고 목격한 Rev. Chong 선교사는 몇 년 동안 태국에서부터 시작된 선교기관, 지금은 15개국으로 확장되여(Ending Child Sex Slavery), 한 아이라도 성매매 노예로 팔려가는 것을 막으며, 또한 한 명의 아이라도 팔려가지 않을 때까지 돕기로한 단체를 돕고 있으며 이제는 정부로부터 비영리적 기관을 설립하는데 허락을 받아, 보다 효율적으로 성매매로 팔려가는 아이들을 막는데 협력하고 있다. 지구촌 어린이 선교(Global Children's Missions)를 이름하여 아이들에게 필요한 육체적, 교육적, 정신적, 그리고 영적으로 도움을 주기 위하여 현재 태국을 오가며 미국에서 힘쓰고 있다.

이것이 바로 하나님이 우리를 향한 그분의 뜻이라고 믿고 있다. 그러므로 현재 상황으로도 많은 아이들이 소망과 기쁨을 갖고 아이들 홈에서 앞날의 꿈을 가지고 성장하고 있다.

마약 비지니스 다음으로 성매매가 급성장하는 시대에 우리는 살고 있다. 철면피 같은 인간들이 돈에, 정욕에 어두워 아직 피워보지도 못한 순진하고 때묻지 않은 아이들을 성매매에 팔아 봉우리들을 꺾고 있다. 아이들의 나이는 13살 미만 뿐만아니라 2살 미만 아이들도 있다니 이 얼마나 경악할 사건이 아닌가? 과연 누가 무엇을 어떻게 할 것인가? 그리하여 자비량으로 몇 년 동안 하던 이 일들을 이제는 GCM(지구촌어린이선교)를 통해 이런 위험에서 아이들을 구해내고 잘 성장하도록 도와주실 사마리안들을 찾아 힘을 모아야겠다는 결심아래 후원으로 도와주실 것을 부탁드린다.

과연, 아이들의 소리없는 부르짖음이 무엇일까? 누군가 “도와 주세요”하고 소리없는 통곡을 할까? 아니면 꺽이는 순간 아예 마비가 되었을까? 하나님은 왜 보고만 계실까? 그러나 성경은 이미 “학대받는 자, 고아를 도와주며 라고” … (이사야 1:17)에 명하여 우리가 할 일이라고 지적했다. 과연 우리들의 후손들 손자, 손녀들이 안전하게 살아갈 수 있을까?

하나님을 대적하는 사악한 이런 일들을 막기 위하여 우리가 함께 아이들을 보호하는데 협력해 주실것을 부탁드리는 것이다. 오늘날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촌은 많은 상한 갈대의 심령들이 고통을 당하고 있지만 그러나 또한 이 세상에는 아주 많은 소망이 기다리고 있음은, 주예수 심장을 가진 작은 예수의 무리가 끊임없이 있음을 전하고 싶다. God bless!!

Rev. Chong Falvo (장정옥) 선교목사
Springs of Bible College(OH/FL) 신학교 졸업
Remember Nhu(human trafficking) 선교기관
Global Childrens Missions(지구촌아이들선교)

www.gcmission.com
우편주소: Global Children's Missions P.O. Box
361027 Strongsville, OHIO 44136
TEL: 440-212-0490

저작권자 © 크리스찬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