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하나님의 마음” 주성령교회 특별집회 개최

김태은기자 | 등록일 2018년09월07일 22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스와니 소재 뷰포드 하이웨이 선상에 위치한 주성령교회(김영복 목사)는 “하나님의 마음”이라는 주제로 9월 7일(금)부터 10일(월)까지 특별 집회를 개최한다.


이번 집회의 초청 강사는 김제이 목사(버지니아제일침례교회)로 7일(금), 8일(토)은 청소년 집회, 9일(주), 10일(월)은 성인 집회로 진행하며 각 집회의 첫날은 “나는 어떤 마음을 품고 있나요”, 둘째날은 “나는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데요?”의 제목으로 열리게 된다.


김영복 목사는 “작년에 김제이 목사를 강사로 초청해 집회를 연 후 이번이 두 번째 집회”라고 설명하며 “지난번 집회에 참석한 많은 분이 은혜를 받아 올해도 집회를 열게 되었다. 이번 집회에서 하나님과의 관계 회복이 일어나 대인관계, 상처, 우울증이 치유되는 역사가 일어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강사 김제이 목사는 조지워싱턴 대학의 상담 심리학 박사로 집회기간 무료 상담 예약을 받고있다.


문의: 404-642-4233, 주소: 1795 Buford Hwy, Duluth, GA 30097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교계 미주 한국 세계 선교

현재곡

포토뉴스

화제인물

DONATION

"나를 보내신 이의 뜻을 행하며
그의 일을 온전히 이루는 것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