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애틀랜타한인교회, 시니어합창단 제6회 정기연주회 개최

김태은기자 | 등록일 2018년09월14일 21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지난 9월 9일 아틀란타한인교회 제6회 시니어합창단 정기연주회가 열렸다.

 




 

 

아틀란타한인교회(김세환 목사)의 시니어합창단(지휘 서병윤)은 지난 9월 9일, 제6회 정기연주회의 시간을 가졌다.


여호근 장로의 개회 기도로 시작된 연주회는 시니어 합창단의 ‘나의 기도’, ‘내가 매일 기쁘게’, ‘은혜의 자리’ 등을 부르며 이어졌으며, 이날 색소폰 동호회도 ‘내 주를 가까이’, ‘You are my sunshine’ 등을 연주하며 다채로운 음악회를 만들어 갔다.


계속되는 순서에서 시니어합창단은 ‘오빠 생각’, ‘청산에 살리라’, ‘사랑하게 하소서’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노래하여 고향의 정취를 흠뻑 느끼게 했다. 또한 이날 유순형 권사는 강태홍 산조 및 성금연 산조에 이어 ‘나 같은 죄인 살리신’, ‘내 주를가까이’ 등 찬송가를 가야금으로 연주하여 아름다운 동서양의 조화를 선보였다.


이날 연주회의 말미에서는 합창단과 회중이 함께 ‘누군가 기도하네’, ‘나 주의 믿음 갖고’를 합창한뒤, 김세환 담임 목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무리했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교계 미주 한국 세계 선교

현재곡

포토뉴스

화제인물

DONATION

"나를 보내신 이의 뜻을 행하며
그의 일을 온전히 이루는 것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