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이집트의 神바람 기도편지 - ‘니끼우 요한의 연대기’책을 내면서 ①

이집트의 이바나바, 루디아 선교사 | 등록일 2018년09월28일 21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이집트 북부 시나이반도 이슬람 사원에서 발생한 테러공격 부상자들이 병원으로 이송되고 있다.

 

<니끼우 요한의 연대기와 이슬람의 이집트 침략> 책 출판 소식

여러차례 말씀드린 대로 저희가 하나님의 은혜로 이슬람의 숨겨진 역사를 밝히는 중요한 책을 내었습니다. ‘니끼우 요한의 연대기와 이슬람의 이집트 침략’(CLC)은 아랍 군대가 이집트를 침략한 역사와 이집트가 이슬람화 되어가는 과정을 설명한 책입니다. 이집트의 무슬림들이나 한국의 친이슬람 학자들이 설명하는 ‘평화적인 정복’과 ‘자발적인 개종’과는 전혀 거리가 먼 내용입니다. 보안 문제로 책 저자의 이름을 필명인 ‘이나빌’로 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책 앞부분에 여러 사람이 추천사를 쓰는데 이 책은 추천사가 없습니다. 보안 문제로 저자의 약력도 구체적으로 기록하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책 내용을 보고는 기독교 문서 선교회(CLC)에서 출판을 허락해 주셨습니다.


책을 읽은 분들의 반응은 “놀랐다”, “그런 역사가 있는 줄 몰랐다”, “충격이다”, “흥미로왔다”, “꼭 읽어야 할 책이다” 등이었습니다. 후원교회 가운데는 책을 단체로 주문하여 목장 모임 등의 리더들에게 나누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한국에 이슬람이 확장되고 있고, 이슬람 미화적인 내용들이 확산되는 이 때에 그들의 논리를 단번에 잠재울 수 있는 책입니다. 뿐만 아니라 콥트 교회의 박해의 역사를 살펴봄으로 기독교 신앙의 본질에 대해서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이 책이 한국에 많이 소개되고 잘 활용되어지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책과 관련한 인터뷰 기사가 크리스찬투데이 신문에 났습니다. www.christiantoday.co.kr/news/315606 (네이버에서 ‘니끼우 요한의 연대기’로 검색하시면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고국 방문 소식

저희가 지난 6월말부터 8월 중순까지 한국을 방문하였습니다. 하나의 아토피와 백내장 치료, 하빕이의 대학입학 전형, 저와 아내의 건강 진단, 그동안 몇차례 건강이 악화되셨던 부모님 뵙기, 책출판 등의 목적으로 방문을 하였습니다.
저희가 서울에 거주하며 여러가지 일을 보는 관계로 지방에 계신 후원자들을 거의 만나지 못했습니다. 전화라도 연락을 드린다고 노력하였는데 혹시 연락이 닿지 않은 분들께는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랍 찬양 어플리케이션 진행 상황

저희가 한국을 방문한 기간에도 아랍 찬양 어플리케이션 작업은 계속되었습니다. 현지 기독교 용역 회사에서 느리지만 조금씩 작업을 해왔습니다. 지난 9월초에는 회사 담당자와 다시 모임을 갖고 마지막 점검을 하였습니다.
이미 저희 찬양 홈페이지에(www.taranimarabia.org)는 1만곡 이상의 아랍찬양에 대한 데이터베이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내용을 어플리케이션에서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곧 좋은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프로그래밍 작업을 하고 있는 현지 회사의 엔지니어들에게 하나님께서 지혜를 주셔서 아랍 교회들을 위해 꼭 필요하고 크게 사랑받는 어플리케이션이 나올 수 있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계속>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교계 미주 한국 세계 선교

현재곡

포토뉴스

화제인물

DONATION

"나를 보내신 이의 뜻을 행하며
그의 일을 온전히 이루는 것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