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예수 그리스도의 군사를 세우는 학교”를 지향하는 필그림신학교가 2018년 가을 학기 개강 찬양예배와 기도회를 가졌다. 예배는 순례자의 교회 담임 유명화 목사의 인도로 본교 음악교수인 박용민 목사가 찬양과 경배의 은혜로운 찬양으로 시작되었다.


이어 본교 교수인 Dr. Joseph Tunji 목사의 기도, 필그림 성가대의 찬양후, 장영일 목사(성령사관학교 원장)의 격려사가 있었다. 장 원장은 “참된 진리를 가르치는 학교에서 공부하는 여러분을 축하한다. 공부한다고 하는 것은 기회이며 새로운 위치로 올라가는 사다리와 같은 것”이라며 “공부한다는 것은 힘들고 어렵지만 새로운 인생의 장을 여는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서 최낙신 목사(전 미기총회장)는 “운명에게 자신을 맡기지 말고 최선을 다하라.”고 격려하며 “너희는 이세대를 본 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을 행하는 주님의 사람이 되기를 원하며 축하한다.”고 하였다.


이어서 본교 교수인 Dr. Mike McCrum 목사가 에베소서 4:17-5:2의 말씀으로 “예수를 배우라. 복음의 능력은 사람을 변화시키며, 어려움을 해결시킨다.”고 권면의 설교를 하였다.


합심기도 시간에 정영숙 목사는 '한국과 미국을 위하여', '필그림학교외 교직원과 학생들을 위하여' 기도한 후 박용민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필그림신학교는 2018년 가을학기를 맞아 개강 찬양예배와 기도회를 가졌다.













저작권자 © 크리스찬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