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 우물, 성경보급 사역

후원교회와 동역자님들의 계속적인 관심 속에 우물이 꼭 필요한 곳에 우물을 계속 뚫고 있으며, 금년에만 6곳에 우물을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장학금을 지원 해주시는 덕분에 신학생 전체와 대학생, 간호학교, 고등학생, 초등학생 등 40여명의 고아와 장애우가 그리고 가정이 어려운 아이들에게 장학 혜택을 줄 수 있어서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저희 자녀들의 학비를 지원 해주시는 교회와 장학기관 그리고 개인 후원자님들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성경 보급을 계속하고 있으니 계속적인 중보기도와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단기선교(예향회, 사직동교회 학부, 향상교회 청년부)

① 침술선교 예향회 단기선교 팀이 3년째 오셔서 많은 기적을 경험하는 치료로 현지인들로부터 반응을 받으며 복음을 널리 전파하게 되었습니다.(이슬람 지역에서도 선교 하시기에 자세한 정보는 생략합니다.) ② 사직동교회 대학부(지도목사 윤대원) 단기선교팀이 성경캠프, 유·초등학교에서 티칭과 체육대회, 교회당 벽화그리기, 그 외에 다양한 프로그램과 윤 목사님께서 세례식 거행은 물론이고 컴퓨터실 노트북 20대 헌물 등 감사한 일들이 많았습니다. ③ 지난해 이어 두 번째 방문한 향상교회 청년대학부(지도목사 김근 수) 단기선교팀이 모룰렘사랑선교원 개원을 목표로 교회당과 선교원 마무리 공사비와 기자재 지원에 집중 사역을 하였습니다. 3박 4일 야영생활에 오히려 흥미와 은혜를 많이 받게 되었습니다. 몇 교회의 성경 캠프, 유·초등학교에서 티칭과 체육대회, 모룰렘선교원 벽화그리기, 그리고 김 목사님께서 29명의 지에부족 첫세례식을 거행 하였습니다.


기도제목

① 현지 교회의 목회자와 성도들 그리고 교사들과 학생들이 주의 말씀으로 변화되게 하소서. ② 신학대학과 기독유치원교사 및 초등학교 교사 양성학교가 속히 이루어지게 하소서. ③ 신학교 교수와 사역에 좋은 강사와 기독학교 좋은 교사 확보와 무코노 신학교 부지의 문제가 속히 해결되게 하소서. ④ 예배당이 없는 교회에 예배당과 선교원 교실 그리고 학교의 부족한 건물(소로티열린유치원 교 실, 학생 기숙사, 교사 숙소, 도서관, 컴퓨터실)을 허락 하옵소서. ⑤ 예배당과 선교원 그리고 교실 건축공사가 잘 마무리 되게 하옵소서. ⑥ 선교사인 저희가 먼저 성령 충만하며 영육이 강건해서 사명 잘 감당하게 하소서. ⑦ 떨어져 있는 가족들과 자녀들에게 주님께서 늘 함께 해주옵시고 영육에 필요한 것을 채워 주소서. 특히, 고신신대원에 재학 중인 큰아들 찬희의 전도사 사역과 좋은 믿음의 배필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아멘!


특별한 요청 드립니다.

신학교(대학)와 기독 유.초등학교에 필요한 영어 도서를 수집 중에 있습니다. 신학, 교육, 학습교재 및 문학에 관련된 도서를 보내주시면 큰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보낼 주소: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문형리 152-1 ㈜건영양행 / 동아나눔교육협회 이문수 사무총장 (010-5282-1081)

하나님의 놀라우신 은혜가 교회와 성도님들의 가정에 가득하시길 주 예수님 이름으로 간구합니다. <끝>

저작권자 © 크리스찬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