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대일과 큐티

NN지역 : 9월 말부터 C사장 부부가 NN지역에서 목회자 세 부부를 상대로 2개월 동안 일대일 제자 양육을 하고 있습니다. 탄압이 가중되고 있는 시기에 시작된 1:1을 통하여 NN지역에 1:1제자양육의 부흥과 두 분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아뢰어 주세요


KM지역 : 9월에 GX모임처에 6명의 일대일 양육자가 세워졌습니다. 이들 산하에 있는 지방의 200여개 모임처에 큐티와 일대일이 보급되고 확장되고 정착되도록 또 내년 봄에는 리더십 지도자 세우는 큰 일들이 있는데 저희들과 시스템적으로 교육하는 일이 진행되고 있는데 안전을 위해 아뢰어 주세요.


GZ지역 : 연말에 동반자반 17명의 수료식 때까지 지금 진행하고 있는 양육들에 차질이 없고 모두 삶의 변화를 통하여 주님이 다스리는 삶을 통해 건강한 모임처가 되도록 아뢰어 주세요


CS지역 : QT, 1:1 이 잘 정착되어 4기까지 진행되는 동안 50여명의 모임이 3곳 200여명으로 부흥하게 되었습니다. Y미션을 선택된 10명이 3차례 모임을 했는데 주역으로 일을 하시던 분이 나오게 되어 계속 이어갈 강사를 요청하여 새로운 분이 타 지역에서 가게 되는데 1달 동안 안전하게 진행이 되고 마무리가 되어 선교하는 모임처가 되도록 아뢰어 주세요 그 외 진행되고 있는 수 많은 지역들 가운데도 성장과 성숙이 일어나는 제자들로 세워지는 아름다운 일들이 지속되어 큰 부흥의 물결이 흘러가도록 아뢰어 주세요.


신규사업 - 복합문화 카페신설

이제는 확실한 신분을 보장하는 비즈니스 비자와 실제적 경제가치를 창출하는 일들이 아니고는 이곳에 안전하게 머물 수가 없는 환경이 되었습니다. 사역자 세우는 일들을 지속하기 위하여 복 문화 카페를 대학가 중심지역에 센터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공간과 자연”이라는 이름을 확정하고 커피 음료, 제과 제빵, (핸드 메이드를 할 수 있는 모든 영역) 손뜨개, 친환경화장품, 비누, 공예품, 소이 캔들, 냅킨 아트, 리스, 등 한류에 관한 것, 음악, 악기, 컴퓨터, 미술, 언어 등 판매와 아카데미가 동시에 진행되는 복합 문화 공간 카페를 개설. 우선 커피, 손뜨개, 핸드 메이드 친환경 아트용품, 화훼관련 아이템을 먼저 진행을 하게 됩니다. 이곳은 모든 아이템은 비즈 BIZCENTER 와 에듀를 EDUCENTER (기술, 경영, 마케팅) 동시에 배울 수 있도록 하여 현지인 사역자가 각자가 원하는 아이템을 가지고 나가서 생활을 하면서 모임을 진행할 수 있도록 만들어 가는 산실의 역할이 되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만남과 휴식, 작업 공간, 쇼핑, 문화센터의 기능을 결합한 복합문화공간)


“공간과 자연” 가치추구

C국 선교에서 그들이 주도하는 선교 C국(그들이 선교하는 시스템) 전문화 훈련과정을 통하여 준비된 사역자들 배양 (스스로 경영이 가능하도록). 현지인들이 주도적으로 진행하는 시스템 구축(현지인에게 이양이 빠르게 바르게 되도록) 팀(Team) 사역으로 삶 나눔과 제정 공유로 제자화 지향 (연합 협력 융합 사역모델 제시) 경제적·사회적·영적가치 창출 (BAM 사역의 모범 추구) 10월 중순부터 11월까지 인테리어 진행, 12월 중 가 오픈, 1~2월 (대학생 방학기간 지역주민들과 소통) 시스템 구축, 3월 개학과 함께 정식 오픈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인테리어도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적은 자금으로 우리들의 시간과 땀이 들어가서 만들어지는 모델이 되어야 현지인들도 적은 자금으로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함께 지도할 수 있는 전문가의 자원 봉사자가(목수, 전기, 페인트 등) 인테리어에 함께 할 수 있는 전문가가 조인되도록 아뢰어 주세요 저는 10월 10일~21일까지 이 일을 위해 한국에 있게 됩니다.


현장의 어려운 여건이 많지만 우리를 불러서 하늘나라 일들을 위임하신 분의 열정이 이 일을 이루게 하실 것을 확신합니다. 시대적으로 환경적으로 전략적 사역을 개발하며 나아가야 할 지혜를 주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높이 계신 여호와는 강하시니 큰 물이 쏟아지는 소리보다 강력하시고 바다에서 부서지는 파도 소리보다 강력하십니다. (시편 93:4) 오 땅의 심판자여! 몸을 일으켜 교만한 사람에게 마땅한 것으로 갚아 주소서, 오 여호와여! 그들이 주의 백성들을 갈가리 찢고 주께서 선택하신 민족을 망치고 있습니다. (시편 93:2,5) 저희는 매일 저녁 10~11시 기도하고 있습니다. 함께 동참해주시면 큰 힘이 될 것입다. <끝>

저작권자 © 크리스찬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