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26일 디딤돌선교회는 "제20차 재활 및 영성수련회"를 다니엘 기도원에서 가졌다.

선교구제단체인 디딤돌선교회(대표 송요셉)의 제20차 “재활 및 영성수련회”가 지난 26일(금)부터 28일(주)까지 다니엘 기도원에서 실시되었다.


이번 수련회에는 20명의 노숙자들이 참석하여 새벽 기도회를 시작으로 오전 2강의, 오후 2강의, 저녁 부흥회로 진행되었다.


이번 수련회의 강사로는 엘버트 장 목사, 토니 이 목사, 조셉 장 목사, Tom Kenny 목사, Gary Dehnke 목사, Joy Wilkins 교수, 송요셉 목사가 강의를 맡았으며, 저녁 부흥회는 빌리 박 목사(Grace Communty Presbyterian Church)가 인도하여 노숙자들에게 큰 은혜를 끼쳤다.


토요일에는 Grace Community 장로교회의 의료팀에서 나와 노숙자들의 건강 검진을 해주었고, 교회 찬양팀의 특별 찬양과 더물어 한식으로 저녁 식사를 제공하였다. 이날 참석한 노숙자 가운데 Charles 형제는 건강상의 문제로 직장을 잃고 노숙자가 되어 신앙생활을 이해하지 못하고 있었으나 이번 수련회를 통해 모든 문제가 해결되었다고 기뻐했다.


Francisis 형제는 케냐에서 왔는데 지금은 노숙자가 되어 고통스러운 삶을 살고 있다. 얼마 전에는 케냐에 계신 어머니가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듣고 신세를 한탄하며 혼자 슬퍼하였는데 “이번 수련회에서 많은 은혜를 받아 새롭게 믿음으로 살기로 했다”고 간증했다.
이번 수련회를 통해 많은 형제들이 큰 은혜를 받았고, 디딤돌 선교회에서 하는 수요일, 금요일, 토요일의 디딤돌 선교교회에 참석할 것을 약속했다.


디딤돌 선교회는 매주 금요일 오전에 Redeemer Lutheran Church에서 150여 명의 노숙자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있으며, 수요일 성경공부 프로그램, 노숙자 리더들 훈련 프로그램, 교회 예배를 드리고 있으며, 매주 토요일에는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 문의 송요셉 목사 404-429-9072















저작권자 © 크리스찬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