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그레이스한인교회 ‘가을말씀 사경회’ 개최

"가을을 맞아 말씀으로 풍성해져요.”

김태은 기자 | 등록일 2019년11월06일 09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말씀을 전하는 김병호 목사


 

 

그레이스한인교회(이승훈 목사)는 11월 1일(금)부터 3일(주)까지 김병호 목사(LA 필그림교회)를 초청하여 “부흥과 영적 전쟁”이라는 주제로 가을 말씀 사경회를 개최했다. 

 

사경회의 둘째 날인 2일(토) 김 목사는 ‘부흥'(마가복음 5장 25~34)이라는 제목의 말씀으로 “부흥이 임하려면 나의 가치관을 세상 가치관이 아닌 하나님의 가치관으로 바꿔야 한다.”고 강조하며 부흥을 이루는  3가지 키에 대해 설교했다. 

 

"첫째, 높은 잣대로 나의 내면을 항상 살피고, 거룩해지는 노력을 해야 한다. 둘째 하나님의 얼굴을 구하고, 하나님의 자녀인 나를 존중하는 자아 존중이 이루어져야 한다. 셋째,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갈망하고, 하나님의 성품을 닮아가야 한다."고 전하며 수동적이고 소심한 성격 때문에 힘들었던 지난 시절을 간증했다.

 

“하나님은 내 삶의 기준이 하나님이어야 한다.”며 성경 말씀을 통해 능동적이고 주도적인 주님의 성품의 깨닫게 하셨다. 그 후 나는 성품을 고치려고 노력했고, 성령님은 나의 성품을 점차 능동적이고, 주도적인 성품으로 바꾸어 주셨다. 그로 인해 내 삶은 변화되었고, 지금 이 순간도 하나님은 나의 성품을  변화시키고 계신다. 하나님은 그레이스한인교회 성도들 내면의 부흥을 원하신다. 우리는 이를 위해 주님의 얼굴을 구하고, 기도해야 한다."고 설교했다. 

 

말씀 사경회의 강사로 수고한 김병호 목사는 서울신학대학교 신학원, 클레어몬트 및 플러신학대학원, 아주사 신학대학원(D.Min)에서 공부했으며, 미주성결교 겸임교수, LA기독교윤리실천운동 실행위원으로 사역하고 있다.

 

그레이스한인교회 주일예배 장소: 4675 River Green Pkwy. Duluth, GA 30096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교계 미주 한국 세계 선교

현재곡

포토뉴스

화제인물

DONATION

"나를 보내신 이의 뜻을 행하며
그의 일을 온전히 이루는 것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