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예비역기독군인회 11월 구국기도회

“복음 전하며 기쁨 충만한 기독군인회가 되자”

크리스찬타임스 | 등록일 2019년11월22일 16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미동남부예비역기독군인회(회장 김종권 목사)의 11월 구국기도회 및 예배가 21일 오전 11시, 둘루스 소재 주님의영광교회(이흥식 목사)에서 열렸다. 회장 김종권 목사의 찬양인도로 시작된 예배는 백진현 목사가 사회를 맡아 인도 했으며 류영호 목사가 예배를 위해 기도했다.


이어 나다윗 목사는 “사마리아 성에 큰 기쁨이 있더라”(행 8:1~8)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사도행전 7장에서의 스데반 집사의 순교후에 예루살렘교회엔 큰 박해가 시작되어 사도외에는 유대와 사마리아성 등지로 모두 흩어지게 되었고 그중에 빌립집사는 사마리아성으로 가 그곳에서 복음을 전파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사마리아 성에 있는 유대인들은 바벨론 포로로 끌려갔을때 그곳에 살고있던 타민족들과 결혼해 혼혈족을 이루었으므로 정통 유대인들로 부터 멸시천대를 받아 사마리아는 전혀 기쁨이 없는 지역이었는데 빌립 집사가 전한 복음을 듣고 귀신들이 쫓겨 나가는등 각종 기적을 체험하면서 그 도성이 기쁨이 충만해졌다”고 말씀을 전했다. “오늘날에도 어느 국가나 지역을 막론하고 복음이 들어가는 곳에는 성령의 역사가 일어나 기쁨이 충만하게 되는데 우리 예비역 기독군인회도 복음을 전하며 성령, 기쁨충만한 복음의 군사들이 되자”고 설교했다.


이어 조대현 목사의 특송, 한바울 목사의 봉헌기도에 이어 백사무엘 목사가 나라를 위한 특별구국기도를 인도하고 심만수 목사가 축도함으로서 모든 순서를 마치고 이어서 다같이 애국가를 부르며 행사를 마무리 했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교계 미주 한국 세계 선교

현재곡

포토뉴스

화제인물

DONATION

"나를 보내신 이의 뜻을 행하며
그의 일을 온전히 이루는 것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