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긴급! 아프리카 교회들, 코로나 재난 구호 및 기도 요청!

크리스찬타임스 | 등록일 2020년05월30일 11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교회공동체
 
주의 이름으로 선교의 동역자들께 문안드리며, 긴급히 아프리카 교회의 목회자들과 성도들을 위한 긴급 재난 구호 요청과 기도를 부탁 드립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코로나 바이러스로 현재 두 달간의 봉쇄 조치 상태입니다. 그러다보니 사업하는 사람들, 고용인들, 특별히 많은 일용직 근로자들은 굶주림때문에 다시 일할 수 있게 봉쇄를 해제해 달라고 아우성입니다. 더 이상 버틸수 없다는 것입니다.
정상적인 고용 상태에서는 근로 복지부에서 일정액을 지원을 요청하여 받게 됩니다. 그러나 대다수의 사람들은 아주 어려운 생존의 위협을 받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와 함께 많은 흑인 목회자들과 교인들의 어려움도 가중되고 있습니다.
두 달 동안 예배를 드리지 못하다보니, 헌금이 없고 사례도 전혀 없어 먹을 것조차 없는 목회자 가족들과 많은 교인들이 고통 중에 있고, 급기야 도와 달라고 손을 내밀고 있습니다.
모두가 어려운 상태에 있지만 형제의 아픔을 바라만 볼 수가 없는 상태입니다.
이런 극심한 재난의 시기에 이들에게 긴급 구호로 응답의 손을 내밀어야 하겠기에, 아프리카의 목회자와 교인들을 대신하여 이들이 이러한 어려운 때를 잘 지나갈 수 있도록 긴급 재난을 위한 구호를 요청드리며 기도를 부탁 드립니다.
남아공에서 김영무 선교사 드립니다.
 
*긴급 재난 후원은 어려움 중에 있는 흑인 목회자들과 교인들 가족들에게 지원하려고 합니다. 이들이 코로나의 재난의 때를 잘 이겨갈 수 있도록 적으나마 음식을 살 수 있도록 도와 주려고 합니다. 주의 사랑으로 함께 해 주실 분은 아래로 후원에 동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국민은행 김영무 079-24-0321-591
*미국: PromiseOne Bank,
 Young Moo Kim
 Acc. no: 0200006484
 Beneficiary ABA no: 061121180
 연락처: 27(국가)-72-305-1874
 카톡 ID: ymmhsh
 이메일: ymmhsh@hanmail.net/ ymmhsh@gmail.com
현지 목회자
 
 

 
크리스찬타임스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교계 미주 한국 세계 선교

현재곡

포토뉴스

화제인물

DONATION

"나를 보내신 이의 뜻을 행하며
그의 일을 온전히 이루는 것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