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을 전하는 김용호 목사

성가대의 찬양

특송에 한기창 집사

마리에타제일교회(김용호 목사)는 4월 28일 교회 창립 기념 주일을 맞아 '창립기념 및 이웃초청 주일'로 예배를 드렸다.


김용호 목사는 교회를 방문한 이웃들과 성도들에게 인사를 나눈 후 회개의 기도로 예배를 시작했다. 예배에서 대표기도를 한 윤을로 장로는 “예배를 통해 세상이 줄 수 없는 기쁨을 얻고, 세상을 이기는 성도가 되길” 간구했다.


한기창 장로의 특송, 성가대의 찬양에 이어 김용호 목사는 '굿라이프 Good Life'(잠언 16:9)를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김 목사는 “굿라이프에 필요한 세 가지 조건은 인도하심, 선한 마음, 좋은 관계이다. 좋은 음식은 우리 몸에 유익하나, 나쁜 음식은 몸을 병들게 만든다. 예수님은 자신을 생명의 떡이라고 소개했다. 생명의 떡이신 예수님을 마음에 두고, 겸손한 마음으로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구하라. 선한 마음은 하나님이 내 안에 계실 때 가능하다. 하나님이 내 안에 계시면 기쁨과 평강이 찾아온다. 바른 신앙생활로 기쁨과 감사가 넘치는 선한 마음을 간직하라. 또한 좋은 관계는 좋은 삶을 만든다. 서로 믿는 믿음은 좋은 인간관계를 유지할 수 있고, 복된 삶을 살 수 있다. 신앙 공동체 안에서 서로 믿고, 의지하는 좋은 관계를 유지하라. 허무하고 헛된 것에 매달리는 인생이 아니라 위로와 소망을 주시는 참 생명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붙잡으라”고 권면했다.


이날 예배에서는 김명숙 교우가 축시를 낭송했으며, 김명재 목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예배 후에는 처음 교회를 찾은 이웃들과 점심 식사를 나누며 친교를 이어갔다.

마리에타제일교회: 404-729-8357
주소: 2460 Lower Roswell Rd Marietta GA 30068

저작권자 © 크리스찬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