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5일 뉴저지 티넥의 AWCA에서 CSO 10주년 기념예배 및 토론회가 개최했다.


교회가 자립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협력(연합)하여, 하나님 나라가 확장되는 것을 기대하는 CSO(Church Support Org)는 지난 10년간 하나님의 인도하심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지난 8월 5일 오후 5시 뉴저지 티넥의 AWCA에서 10주년 기념예배와 토론의 장을 개최했다.


'Small Church & Great Joy(작은 교회 큰 기쁨)'의 주제로 열린 행사는 '어떻게 작은 교회가 하나님 영광을 위해 건강히 성장하며, 함께 연합하며 상생해 나갈 수 있는지'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정인식 전도사는 “작은 교회의 장점과 Kingdom of God(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의미있는 토론의 장을 마련하였다.”고 전했다.


한편 CSO(Church Support Org.)는 지난 10년간 뉴저지를 기반으로 소형교회를 위한 Out-Reach Ministry와 연합사역(VBS, Holy-Win, YG Retreat등)을 담당해 온 단체이다.


Church Support Organization
396 Broad Ave. Leonia, NJ 07605 / 201-696-8044 / churchsupport08@gmail.com / www.churchsupport.org


저작권자 © 크리스찬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